top of page
Remix-Nz's Troble Maker24
Remix25Nz

DarkElf 

0%
본페이지는 Chrom/IE10 이상의 1920*1080 해상도에 초적화 되어 있습니다.
#RDark elf/F
#NZ's 2024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6-b.jpg

Frarance of the First flower

cookie-icon002.jpg
icon.jpg


Thanks(the Cookie's soso cute(Nz also too~)  HAPPY NEW YEAR~2025^^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Haapy New Year2025~~) 
Skinky style(also to like~) so Sexy(ofcouse Nz's always Hot^*^ & Beatuy on Nz^^   
 the Cooke's soso cute~ cookie(
귀요미쿠키~ Cooki's so cutie~ 쿠키랑 너무 귀여워용)~~^^ 
환영해요~~~^*^Finally Coming BAck to NZ's new Style ~~ Fighitng~ Witll be Tongehr^*^ (all fans with that~ also too~~ NZ~nz~)  Alwayss better than  Your Health^*^


Nz's Smile so make our happy~웃는 모습이 더 이뻐요^^~ ) 
# The Detective's Adventures S3 2023  
R's BDAY2023 & Am i in your future~ catalogu ver with  Young Periplous S4   
(the  March magazineon Nz's  Sexy on Sexy ~ can’t help being gorgeous and attractive to that^*^



Mobile Game~~~(^*^) connect so hot^^ Nz's Game on Game2024~ (님과함께~~^^) 
 SS23 #Part7    (with #련련홍진~ 로낸스장인~ NZ~^*^ 

~Longines~( 너무이쁘고~ 섹시했어요~#L3.410~^^ Longines은 올해도 이쁘게 보는거죠? ^^
​It's it still more this years 2024? ^^ wish to more ir wirh NZ~ 

항상 이쁜 이벤트~ 이쁜 천상계~ 미모를 보여줘서 곰마워요~ Preety Nz's event on be Soso Thanks ~^*^

now on 03.March.2023~~~(2023.03.03~당분간은 쭉~~^^; 
지금은 업그레이ㅡ중~~Upgrating ~(다소 혼잡해도 이해해주기~ ^^;
it's so long~ takining to Nz~ be4~ (너무 이쁜~추억을 마뉘 공유해줘서 곰마워요~ 3차는 천천히~(2025ver~) ^*^ 놀래기 없기~~Slowy more than~ ) Don't Supriese ~ Keep gging with nz~)  umum, if  u can wana to new sytle or Idear?^^  not sure how can i  Seet here ~ new it~~~혹시 좋아하는 스타일있나요?~ 이쁘게 ~해볼께요~~ㅎㅎ



R's Back~~APT~~(See you there~ APT~R이 좋아하는~ 나자쒸~APT^^;)~Preey Nz~
 내일~~빨리와서 ~ 이쁜나자쒸~~ 빨리 보고 싶은건 안비밀 ^^~~ 그동안 이쁘게 연습~하느라~~고생많아죠~~ 내일 기대하고 있을게요 ~ ^*^  너모너모~ 빨리 보고 싶은건 절대루~~ 안비밀~~ㅎㅎ  Sexy Queen  Comming ~~ Hoot S Nz~~~ OOh~ Realy Thanks to Hot~Redy~S~Queen on Nz's Party Time on 2025 Event Gala~~~(너모너모~~너모~ 이쁘고~~ 섹띠하고~~ 곰마워요~ ㅎㅎ)  다시 리플레이하는건 안비밀~~ ㅎㅎㅎ(매일~ 리플하는건~~ 안비밀로~ ㅎㅎㅎ)  오늘둥~~둥 ~~엄마랑 데이트하러 가요~~ (Daing with Mami~~^*^)

Happy New Nz's Year~~~~~~~~2025^*^ (Hand)Kiss~~^^;(shy^^;) 新年快乐~~(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올해눈~ 많이~마뉘~~ 같이 행복해져보아요~~ ^*^(MORE to Happy time with Nz~~^*^ )


 Preety Nz~ would u do me favor? the wehart's so cold day>< 감기 조심하기요~~^^ 오늘 너무 곰머워요~ㅎㅎ)
벌써 이쁜나자쒸~~ 보고싶은건 안비밀~~ㅎㅎ ~ 이쁘게 잘 쉬고~~ 빨리보고 싶은건
절대루~~~ 안비밀~~^^~~ (miss ~~ nz~^*^)

(Rloug~이쁘게 봐주기요~~ ^*^  열심히 공유중인~~건 안비밀 ^^~ Enjoy to Rloug~~Happy Nz~^*^
it ist ook~ Frist tiem sharing for RG with R'sluge, is it  so diffent to slight time, so're Pls don't be Afadi that~
​이뽀게~ 이뽀게~~ 봐주기요~~ ^*^ ) Just to Checking to Tommorw's Cloths~~calling to Mam's tlaking to more than concpdrt~^^  Preety Nz~~ Would u do me a Faivor?  (있잖아용~~ 내일 피팅이 살짝 수정되서 #RGver으로 갈것 같아요~~ 구루니깐~~
 요즘에~RG에 맞추어서~ 같이 해줘서 고마워요~ (Lovely Happy to Preety Nz's new Sytle on YSL2025^*^~~진짜감동~~인건 안비밀~ ㅎㅎㅎ너무 무리하는 안하기~ ^*^ 나자쒸는 모든 이쁘지만~~ S한거 너무너무 더 이쁜건 안비밀~ ㅎㅎ Always Preety NZ~ Would u do me Fav?~ new syte's also to Preety~ Most of like to S~ Nz~ ^*^ More Happy to Nz~~^*^ )  이뽀게~ 더쉬고~ 이쁘게 또 봐요~~ ^*^ Slee[ Well~~(잘자요~)



#0120`~오늘은~~생일축해줘요~~ 나자옵빠 아니징~ 베이징옵빠~~ ㅎㅎ^*^(hAPPY bRITHD TO R~~ ^^ 난이제 더이상 소녀가 이네요~ 장미4(4)송이줘요~^^;(Gifve mem a bouquet of roses or Kiss to R~ 안부끄러워요~ 생일~ ㅎㅎ)
아침부터(스텝들이랑~ㅎㅎ)~ 살포시~ 아자씨라서 미얀(요~)^^;; 아이스케이~~플러팅중~ㅎㅎ
이제부터~ 나가서 파티중~~ 3시부터는 여자친구들~~ 6시부터는 가라오케이~(남자이덜~^^;ㅎㅎ)
숙취제~ 먹은건 안비밀~ ㅎㅎ(미리먹은건 안비밀할께요~ ^^;;) 혹시나 SNS가 안되면~~ 주무시는걸로~ㅎㅎ^^;
(가능하면~~~ 이쁜모습으로~~ 돌아옫록할께용~~ ^*^  이뽀게 잘 쉬고~~ 촬영도 이쁘게하기요~ ^*^ Kiss to Nz~~ R's BDay~~ 뻐뻐뻐뻐~~아무래도~ 올해꺼계속~ 쉿!~~^^ 가요~~이쁘게 돌아오도록 할께용~ 몰라여~ 또 뽀뽀~~(생일 1년 내내해야겠는건~~ 안비밀~ ㅎㅎ)

 
심히 부끄러운건 비밀로^^; am i mistaken?^^ 기억이^^;~ 패스~몰라염~ ㅎㅎ
다시한번~~ 생일같이 해줘서 넘넘 곰마워용~~^*^~~ 행복한건 안비밀로~~
can i once again goto new style?  i'm not sure that, how can i do it? Frist sharing that~ so'r Let me know~ how to new style or Soft Nz's sylte? slowly~~~is it all to Frist ~~ (다 처음이라서~ ㅎㅎ) if u don't like that or don't wnan to memory or not like that~ Pls~Let me Know R~ the ver will comming GQSOft King ver~
which do u like to sylte on soft King(?!) meaing, GQSOFT ver~(처음이라서~^^; 혹시 그럴까봐 걱정돼서, 아직 내가 나자씌~ 스타일을 몰라서(요)^^;;(물론~ 우린코스 퀸~ㅎㅎ  ofcos~~ we'r Lovley Queens on S & Cos~~~^*^)
다른스타일은 아직 맞추어야할것 같아서~~ 다양한걸로! 시도하는중인건 안비밀~~


 

~~지금 엄마랑 데이트하러 가요~~(Dating with Mamgi~ gogo ~^*^)~~~ 
데이투하고 왔떠염(Back to R~) ㅎㅎ 날씨가 너모 추워서~ 초크크음 아니 엄청추워서~~ 쿠키 아니 섹띠말랑뮤트에 안기고 싶었던건 안비밀~~ ^^;; (today's so Cool day, back on to here ~~^^)

Comming out to R's B-Day Part3~~~ 재미 있게 같이 봐요~~ ^^ (Fianlly Coming out to Part3~ It's been a long time 6halsf projct, So're Happy~~ ^^~~ 이제 ~ 봄이오니깐~ 이쁜거 마뉘해요~ 이쁜나자쒸~~^*^
쩜 힘들었던건  안비밀~~오늘 마무리해서~~갑자기 울컥했어(요)^^;;(little Cry, not lie, Andy's Tour's Fianlly en do fit~~ Wirten Full Reveiw~~(Only 1 time Gift to Preety Nz's Bejing ver~ no more than~한국어는 여기가 처음이자 마지막~ 인건 안비밀~ ㅎㅎ)와르르~ 안기고 싶은건 안비밀~~

오늘은 엄마네에서 ~ 이쁘게~ 엄마랑 데이트하고~ 잘꺼에욤~~ (아주~오랜만에 엄마품에~~ 안겨서 잘꼬에요~ ㅎㅎ 아직도 애기~ ㅎㅎ^^)  Today's goto Mam's home & sleep ~~ stay with Mami~~YUp~~Yup~헤헤~~  next mont's more happy time with S~ Nz  Cookie~~hoho~ 엄마랑 이쁘게 쉬고~~ 살포시 안기오 온건 안비밀~ ㅎㅎ
날씨가 너무 추운뎅,, 이쁜 촬영하고 있나요?  감기안걸리게 조심하기 ~~ ㅎㅎ(would u do me Fav? weather's so cool, Must on be Safty~~ Preety Nz~ 베이징옵빠~~ ^*^)
(Back to R~  stay to mam's home ~ few days~ so happy time ~ it's been longt time stay mmai time with happy time~~^*^  Miss Nz~~ ^*^ 뻐뻐요~ ㅎㅎ^^; shy^^; )
Today's dating agian mami~~ so'r Flex on to Mam's Pint Iphonte with Tab~~ ^*^Mam's be for always gaif to R's SS Serise~~ 갤럭시울트라 넘좋은건 안비밀~~ ㅎㅎ  이번에는 1테라로~~ ㅎㅎ 꽃피는 봄이오면 ~ 이쁘게 마뉘마뉘`` 공유해염~~ ㅎㅎ

꽃피는 봄이 오면 S~~~한거 마뉘 입어용~~ 같이 ~ ㅎㅎ  M(an)ver 수트를 너무 입어보고~~ 같이 입으면 너무  이쁠것 ~ 같아요~~ 당연히 ~ S~~하게 ~(앞트임~ 뒷트임~) ~ 안비밀 ~ ㅎㅎ)


 

 

 

 



이러다~~ 진자 클럽땡기겠어요~ ㅎㅎㅎ 1번지로~ ㅎㅎ 요즘행복해~ 이쁜~ 나자쒸랑~ 같이 있어서~
처음으로~ 선보인  R's 19S(erises),  괜찮았나요? (iis it ok?^*^ Enjoy to Happy with R~~)
R's OOk~ 저 이제 좀 괜찮아요~~ 마뉘 걱정했죠? 미얀(행)~ 내가 조금 심해서, 기간도 조금 마뉘 길고~^^;
2일정도는 줄어들긴했어도 5-6정도 하니깐. 나자쒸는 어떤가요?  (이것도` 공유인가요?^^ 남동생밖에 없어서~
공유해본적은 여기서 처음~~ ㅎㅎ 엄마는 2주하신깐~ 긴간이 길으셔서^^   어멋낫! 원래 이런거 공유하나요?
엄마가 부끄부끄~ 하셔서~ ^*^ 언제나 ~ 여자이고 싶어하시죠~^*^ S관련된건 부끄하셔서~ ㅎㅎ 생긴거랑은 다른 일편단심~ 아빠사랑 엄마사랑~ ㅎㅎㅎ) 갑자기 부끄럽네요~ 별\\\




 
/hey~baby~ come2 here~ (왔어요~^^) 괜찬은건 같아~~heybaby~ ^
 


이렇게 엄마가~ 열렬히 응원해주시는 앞판은 ~(읾명~ 윗짱ㅇ ㅏ 저씨^^;)은  작년생일때~ 이쁜~ VCD나자쒸 덕분에~~ 후광인걸루~~ 나눈 아직 잘 모르겠옹~~ 괜찮은ㅇ곤가?  (내가 어색해서~ ㅎㅎ 미팅때는 뭐~ 그렇타해도~ 이루게 대놓고~~ 해도 돼는겨~~ ㅎㅎ  이쁜~ 윗짱아가씨가 좋아해주면 나두 좋치요~~ 군뎅~ 이뽄것두~ 헤헤헤~~^^ 처음이라서~~ 전부다 처음이넹~~ ㅎㅎ 첫사랑에 설렘처럼~~ (너무 이쁜 ~단어들인걸루~ ㅎㅎ)
촬영할때두~ 어색하구~ 작업할때두~ 나 아닌것 같궁~ ㅎㅎ 대 놓구~~ 하긴 또~ 첨이라서~~ 이벤트때빼궁~
(사실~~ 전에둥 종종~~ 그런컨셉이 아주 잘어울리것 같다~~ 라는 의견이 많았는뎅~~ 이쁜나자쒸~ 덕분에 ~
엸띠미~~ 잼나게(?)~ 하눈건 안비밀~~ ㅎㅎ 내가 봐두 ~쩜 멋쪄서 놀라~ ㅎㅎㅎ 그른가요? ㅎㅎ
아직운 ~~ 내가 이쁜~ 나자쒸~ Mver 스타일을 잘몰라서~~ 당연히~ S한건 잘알징~ 헤헤~



어여돌아와요~~ 본업으로~~ ^*^~~

 
heyhey baby~~ R's BAck~~(사라돌라왔어요^^;;)  
이쁜~나자쉬~ 관리하눈 이쁜~ 나자쒸~~ 넘 좋앙~~ 산소대량호흡하고~~ ㅎㅎㅎ~ 헤헤헤~~

천천히~




heyhey baby~~ R's BAck~~ ㅎㅎ(저번꺼눈 버그가 있어서~~ 오류^^;; 백업본으로 바꾸었어요~ 놀라지 말아요~)


S~Brands ver on here    and   #Fullver on Review ver on It~~~2025 Omega~

Longejin은 워낙~~ 엄청~ 마뉘~내가좋아하는 아이템이어서~ 왕전~감사제던걸루~~론진좋았쪄요~ 지금도 좋아요~ 오메가3 아아닝~ 오메가눈 예물로 콜~~ ㅎㅎ (아뉘~ 스타리벅시에서 눈도 안보고~ 벌써(?!)~ㅎㅎ)  
자세보고눈 ~~ S~나자쒸 ~사진 업로드 해주때여~~ ㅎㅎㅎ 보고 싶단 말이얌~ ㅎㅎ 여기서 좀더 놀다갈꼬얌~ ㅎㅎ
근데여~ ㅎㅎ 쭌짱이의 근데요~ ㅎㅎ 엄마가 ~ R's vvip club엄청좋아하심~ ㅎㅎ 특히 카스바버전~ ㅎㅎ땡기실래요~ 
​​룡룡이가 자꾸르러지말라규~~ S~나자쒸 날샌다규~~ ㅎㅎ (안돼앵~~ 피부가 극대노해서 안됑~ ㅎㅎ)
오널운~~~ S~나자쒸 보고~~피부극대노~ 저리가라하규~~  요클럽이 이렇게~ 할줄이얌 ~ ㅎㅎㅎ (당황~쿨럭쿨럭 ^^;;)~ 그땐 몰랏는데~역시고급기술(?!)여기다~역시잘만들었음~(좋으걸루~)~~ 그르죠잉~~ ㅎㅎㅎ  (여기서 304-분정도 있다가 ~ 다둘러보는데 시간걸리넹~ 생각보다 `ㅎㅎ ) 우리 자러가요~ ㅎㅎㅎ(지금 나눈~Nz's Coast cos~ 어딩?~ㅎㅎ)  어멋~ 이러다~ 피부가 극대노하겠어 ~ ㅎ  각자 좋아하눈 파트 보눈걸루~~~ (아직 ~스타리벅시 안가봐서~ S~나자쒸 스타일이~ 아마도~ S~상탈&(~또뭐있더라@@)~아가쒸쪽인걸루~ ㅎㅎ  
나눈~Cos아가쒸랑 S~나자쒸 ~(같은고아니얌~ ㅎㅎ 넘이뽀~ 둘다~ 초창기엔~ SSver~둘다넘이뽀~ ㅎㅎ
이럼~ 물건안팔림~ 1+1 아니면 ~ 한쪽만 밀어야함 ~ 나또 어디로 빠지닝 @@ 나두~ 도시웅니 시켜주라~ 팻말들고~ S~나자쒸~하면서 하고 싶당 ~ 시켜주세요~ (물론옆테이블에 두겠찌만 ~ ㅎㅎS~하게 상탈시키고~ ㅎㅎ 준짱이도 맨날 나 앞에다가 연창회다 갔다놓고~ 막졸았단말이얌(어쩌다~ 어릴때노래나오면~ 막소리지고@@다들모름~ ㅎ)@ 어멋@ 쉿!~~ Anita때 빼고눈~ 몸으로 때운적이 없넹~~ ㅎㅎ 그때눈 ~ 막미친듯이 때창하고~~@@~~ 팻말들고~~@@깃발들고~~ @@ 그땐 광둥어로 뭐라햇는지~ ㅎㅎ!저 클립운~ Anita 메들리~ 숙녀시리즈~ 이건 1010% 일어나서 ~때창해야함~ㅎㅎ 다음달 컨셉예정임~ 공사나를 얼마낳ㅎ 쿨럭쿨럭^^;;  Anita쩌때눈~ 진자~연하뉨~ 사귈때라서 몸매관리 쩔었을때임~ ㅎㅎ 나둫~나둥~ 해야함~ 7살연하이셨눈데, 배고파도~참눈걸루~ ㅎㅎ배고프당~ S~나자쒸~를 주시눈걸루~ ㅎㅎ  진짜시간이 2시넘었네~ 다음에 ㅇ ㅏ저씨버전 아래쪽에눈~양미띠(양미띠랑은 ~역시~ YMDD~ YUP+ 여긴~ EP5(tRIP~~진짜루 만나면 이쁜텐데~ 양미띠가 가부렀어@@ 돌아와요~큰애기두고 어델갔어용@@아~ 브르스~ 블르스~ 연주자여~)랑 있는부분~ ㅎㅎ 뭐래야하는겨 ~(룡룡이들~@@ 진짜~ @@ 묻고 더블만 알려주고 가고 날리얌 ><@  TF역시 짱~짱~!!  S~하면서~ 이쁘고~ㅎㅎ R~상탈인걸루


왔쪄여~ 

더큰 변화눈~~ S~나자쒸의 브랜드징~ ㅎㅎㅎ 물론 나눈 시계광이라서~~~ 론진 진짜 ~너무 좋아해서 인터뷰할까할정도로 좋아해서~~ ㅎㅎ 2년전에 이뽄~ 나자쒸가 해줘서 너무 눈물날뻔 ~~ 이건 ~ 좋아서 ~ㅎㅎㅎ
​감사제 처음 써본듯~ 그리뷰눈 ~ 감사인걸 ^*^~~ 앞으로 다시콜~해면~~ 구럼~ 론진털어와야징 ~ ㅎ
(D's D wartch눈 올초에 한정판 @@ D가 하눈 바람에 또 개울었짢아 ㅜ.ㅜ 물론~ D가 지금시대를 대표하지만 @@
왜 눈물이나눈징 @@ 그랬어~ 잘했다해줘야하눈데 ~(Anita가 마지막에 한저판 나온거 나둥 있옹 @@ 근데 넘 오래돼서 @@ 그냥 모셔둔걸루(컬레션들이랑 같이~ Lp판이 400도 가던데 (경매하라고 날지만 @@ 컬레션이라 나랑 같이 묻으라고(?!) ai에 입력놓은걸루~ ㅎㅎ~)~ 눈물이 하두 나서 @@ 한정판이고 뭐고 @@ 그랬쪄엉><)
어디가다 저기로 빠진겨 ~ ㅎㅎ  요즘에 브랜드 보면 ~ S~나자꺼 많네~ ㅎㅎ 한가득 ~ ㅎㅎ 오메가빼고(애눈~ 예물(?!)인걸루~)  특히나 coach눈 아주 실용적임~~ 지갑 넘 좋쿵 ~~ 가죽도 나쁘지 않고~ ㅎㅎㅎ
TF눈~~ 화장품셋트별로~~ ㅎㅎㅎ 나눈 주로 151이랑 향수~~ 나머지눈 컬렉션인걸루(S~나자쒸랑 있음~같이하눈걸루~ ㅎㅎ)  향수는 원래 향이 너무 강한건 사향이라서 @@ 주로 남자향수를 마뉘섰거든 ~ ㅎ 사넬도 좋쿠~ 디카도 좋쿠~ 시원해서~ ㅎㅎ 최근 10여년간은 샤널껄로~~ ㅎㅎ  근(그대)데용~~ Tf완전 좋아~~~ 내가 셋트론 잘 아나눈뎅 ~ 컬레션할ㄲㅏ보당 ~~ ㅎㅎ S~나자쒸 인별에 있더만 ~ ㅎㅎ   예물빼고눈~ 언제기다리징 ~~ 기다리다~백화점ㄱㅏ있눈걸루 ~ ㅎㅎㅎ    샘쏘나이투눈~ 레드랑 같이 원래 완소템이었어서~ 출장가너나 여행갈때~~ 진짜 좋거든 2013년 런치하고 ~~쭈죽~~~ ㅎㅎ 론진이랑 베스트 아이테임~~ ^^(진짜편하죠~~ 완전 실속형~)  나지금 어제 R's vvip~쿨럽하면서 S~나자쒸 브랜드 보고회(?!0 하눈거얌~ ?! ㅎㅎ   엄마가 좋아행~ D하면 맨날~ 슬퍽해서 걱정하혓음@@
TF남성 수트가 완전 기다려용~~ 3벌정도라눈데~~ 사이즈 작은건~ 언제올지 @@ 저번에 ~ 151사러갔다가~ 여자매장 사라지고 ㅜ.ㅜ  남성매장이~~ 너무 이쁘고~~ 완전 나한테 딱이더랑 ~~ 원단이 너무 부드럽드라~ ㅎㅎ
​기다려보랭 ~~~ 600원이랭~~ ㅎㅎ(Anita ~LP컬레션 2개 경매하면 되눈거얌~ sorry for Anhmui ^^;; 쿨럭^^;; )확실히 내가 ~ S~나자쒸한테 쩜 불났고만 (3대얼짱인~ 후배님이신~ S~나자쒸가 제맘에 불지러놧어요~ ahmui~ ㅎㅎ 보고중 인걸루~ ㅎㅎ)   
저클립이  살아돌아온줄~ ㅎㅎ~ 제목이 꽃이름이거든요~~ ㅎㅎ 曼珠沙華 수선화과라서 이뻐서~ ㅎㅎ 거의 20여녀만이넹 ~ ㅎㅎ 너무 좋아서 ~ 설렌다 ~~ 어쩔꺼얌~ 또또또~ 내심장아 나대자 만들어놓고~  채채책임져요~ ^^;; 
​오래살기(?!)를 잘했고만 ~~ ㅎㅎ  잘 버티었어~ R~ 이라교 룡룡이가 있음~ 말했을꾜~~(룡이도 알징~ 같이 소리지르고~ ㅎㅎㅎ 

이젠 ~ PC존 만들어야징 ~ ㅎㅎ 장비 업어와야하눈뎅 ~~ 더워서 도저히~~ 겨울해보도록~~ (아미면 ~ 계속 S존을 더 늘려야하낭 ~~  수트보당 ~ ㅎㅎ 몰라염~~  채채책임져요~ ^^;;)  룡룡이가 ~ 혼자사눈데~ 둘은 사눈것 같다고 ~ ㅎㅎㅎ  너무 더워서~ 시원한 S~나자쒸~ 업어옴~ ㅎㅎ(when do u that? 언제죵~ 머리길이로 봐서~ 중간쯤~ Ok~)
​S~나자쒸랑 있으면 ~ 존이 많겠당 ~~ S~존~~& pc존~~booking존(책이용~ㅎㅎ내꼬~)  읾명 아조씨존~ ㅎㅎ & 히메존운 ~~ 공용인데~  조금씩으 취향대로~ ㅎㅎ  & 베드룸운~ 공요인걸루~ ㅎㅎㅎ  각자 있겟찌만 ~ 하나쯤은 또 뭐있찡 ~~ ㅎㅎ  베드룸이란다 ~ ㅎㅎ  안부끄할래요~ ㅎㅎ  대저택으로 가눈거얌~~ 궁전말고~~ 궁전은 길잃어 ㅎ



 
//왔쪄영 @@  
옆에꺼눈 ~ 까페에서 먹운~~ 치즈케익 ~ ㅎㅎㅎ  이 덩상운~ 엄마지인분 딸래미(친함)1~~ ㅎㅎ(남치눈 195이고~ 이쁜~ 나자쒸보다 2살 만흠 ~MZ~이라서 막물어몸~~ ㅎㅎ 남치니눈 동갑이구 동생이랑 ~ ㅎㅎ 키눈 동상이 175라서 무조건 190넘어야함~ 문짝남인걸루~ ㅎㅎ 난 아직 못보구~ ~ ㅎㅎ 걱정말고 잘 해보라규 ~~ 응원했줘쌈~~ 헤헿헤~~ 좋아용~ ㅎㅎ   

요즘 cos하고있다고~ 솔로로~ ㅎㅎ 너무 괜찮다고 ~ 전혀(?!) 티안나규~~ ㅎㅎ 강추랭 ~^^;; 그그런가요~ ㅎㅎ
이쁜~ 나자쒸랑 ~ S한거 하면 이뽀겠다규 ~ 시안보고 맘에들면 함 만들어보재(?!)  만들어 주고 싶다규 ~
옆에 검정색~ 시스블랙~ 타투랑 더 넣어서 함 S~하겠다규~ 20개정도 시안 봤눈뎅~~고맙기도하규~
Cos짱인 나자쒸랑 ~ 잘 보내라규~~ 응원차 해주고 싶뎅~~  완저감동~~ 천천히 시간되는대로 하눈걸루~ ㅎㅎ
치니뉘먹으면서~~ ㅎㅎ 넘 맛있든데~~ 역시 mx스타일이서~ (원래 맛집좋아하눈 덩상~ ㅎㅎㅎ)​​​


//조크크음~ 가볍게~ ㅎㅎ 드디옹~ 엄마꼬~ 변경완료~ ㅎㅎ 금정색~~(검정색~ ㅎㅎ 파란보다 이쁘다고하심~ )

다시온 기념으로~ 반은 프로모션 ~ 반은 현금 끝~ ㅎㅎㅎ 셀카카~ 잘된다고 극잔을 하면 들었찌만 ~ 정말짱임~ ㅎㅎ

엄마~ 대~ 마족하시어~ 오널은 500만녀만(?!)에 울집에 저녁에 오신다규 ~~~ (엄마~쥬쭈ㅠ 달라규~ ㅎㅎ 헤헤헤~ 우ㅠ먹궁 ~ 정신차리규~ ㅎㅎ)  대리점(저번에 말한 8살연상 ~ 부인님과 8살이뽄 아기~ ㅎㅎ) 사장님 넘 좋아서~ 계속 할인해주시규 ~ ㅎㅎ  엄마랑 ~다들 ~ 대만족인걸루~ ㅎㅎ  (엄마눈 ~ 지금 친구들이랑 계모임~ ㅎㅎ 저녁에 늦게오실꼬임 ~ ㅎㅎ  나눈~ 조큼있다가 스케쥴하궁~~ 엄마오기전에 올꺼임~ ㅎㅎ)

요즘 자유임~~ S~나자쒸랑 노는중~ 이건 젤루 좋아좋아~~~ 이크요~~ yup~~뻐뻡~~~

왔쪘여~~ ㅎㅎ  오널은 한달전에 말했어야했눈뎅 ~ ㅎㅎ 상황지켜보느라규 ~  저번달에 1년만에 #전설2편이 국내에 개봉했었는데 @@ 영화관이 너무 극소수영서 @@(일반적으로 개봉되지 않았다는 뜻~^^;;  아마도 너무 늦게 개봉하다보니, 그런것 같다는 관꼐자의 말로~^^;)  그래서 나두 못봣어 사실은 @@ 빅하트 cgv에는 없엇고 , 기간이 1주일 정도엿 @@ 다른 지방에 갔어야하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 못갓네 >< 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3주가 흘렀어~ 개봉끝!! 하고 >< 그런데 @@ IPTV 및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재유행이 되서 ~~ 지금 완전 핫함 ~~~^*^~ ㅎㅎ  당근 성룡오라버님(?!)으 인기가 하핫과 ( 액숀은 역시짱이라는게 대부분이고~ Ai가 여기서두~찬반@@) 이쁜나자쒸의 미모눈~ CG에서 온듯하는 반응과 ~~ 전작여주인신 김희선(참고로~ 준짱이랑 다같이~ 동기임 크크크~)~ ㅎㅎ 여긴핫하궁~ ㅎ

​남주는 워낙 성룡오라버니(?!)의 액션에 자주 출연해서 꽤나 유명하신~ 분이라고~ ㅎㅎ 잘생김의 진함(내취향 아닌걸루~~ ㅎ) 그래두 다행이당 ~ 온라인이 쿤일한걸루~~ ㅎㅎ  당연히 제목은 #성룡의 전설 ~~ ^^ (성룡오라버니(?!)의 신작은 다음달에 개봉하눈걸루~~ 요건 대형관에서 바로해서~ 보고 인증하눈걸루~~ ahmui가 젤루 좋아하는 오라버니였음~^^ 호호호~~  ) 

(내가 영/중/한~ 자막 다본거얌 크크크~ 작년부터 봤으니깐 ~ ㅎㅎ 그르죠잉~ ㅎㅎ )   (말은 안하려던게 아니궁 @@ 여기서도 그래서 말하기가 그랬쪄옹@@ 상처받을까봐서~~ (나름~배려한다고 한건데~ 오해해하면 안됑~~)  휴~ 온라인이 쿤일해서 정말다행이얌~~  정말 다행이당 ~~~ ^*^~  (엄마가 그랫쪄~ @@ 뭘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규~ 걸어가든 뛰어가든~~ 여튼 뭐라도 대박 된거인걸루~~ ㅎㅎ 진짜 다행이당 ~ ^*^)~~  당연히~ 이쁜~나자쒸가 열띠미~ 부업(?!) 하던데 잘 기억해~ 열심히한거~~ 작년에 같이 프로했던거~~새록새록 생각나김에 잠시 다녀올게~~ ㅎ

​내가 3개나햇엇구낭~~ 나 game버전만 생각나서~~내가프로햇ㅈ ㅣ만 이버전이 젤루 좋앙~~(자랑중~ㅎㅎ)

초고화질 버전이라서~ 국내개봉운~~ 정말로~ 이쁜~나자쒸~ 몽운쓰~~CG인줄~ 너무너무~ 이뻐서~ 또 기절할각인건 안비밀~~ ㅎㅎ  다다다다~~채채채책잊머요~~ (언넝 올라오는걸루~ ㅎㅎ 안부끄)
 

// 이쁜~ 나자쒸~ 이거징~ ㅎㅎ어제눈~~ ​

아직 메롱인듯~~  언넝~~ 멍운씌보러가야할듯~ 오널은 노트북으로 봐야징~~ 어제 눈이 아ㅍ퐈서~ 썬끌이 끼고~ ㅎㅎ 그 야밤에~ ㅎㅎ 100인치눈 어떻게 보닝 ~ 나누 70인치인뎅 @@ 너무 커 @@ 나눈~ 그램 노트북사이즈가 좋은걸루~ ㅎㅎ  물론 S~나자쒸랑 보면~ 뭘해도~ 자빠져있눈걸루~~ 안부끄~  (쿤일니당~ 맨날 자빠져서~ ㅎㅎ)​

군데~ 나눈 대형tv보다~~ 겜순이(?!) 버전으로~~ 모니터 대빵쿤거랑~~ 헤헤 겜스틱이랑 ~~ 장비제업해야하눈뎅~ 겨울에 해야징~ 여름에 햇따간 더워서 죽음 @@   같이 겜하실래요~ ㅎㅎ 손꾸락 운동~ 뿌셔짐~ ㅎㅎ  혼자하눈것보다 같이하면 짱~ 좋음~~ ㅎㅎ  철권 아니면~~ 삼국지~~ 아니면~~ 리(이건안되규~) 아니면~  요즘 다 모바일이구낭~ ㅎㅎ  이쁜~ 나자쒸도 자주하는것 같은뎅, 그료징~~ ㅎㅎ 뭘하든~ 좋아~~ S~오라버닝~ 같이 겜하실래요~ ㅎㅎ

​안그래둥~ 아까 엄마네에서~~ 리니지2 피규어~(처음에 했떤 그~ S~한 웅니피규어~) 허리나가서 ~ 고칠수 없다규@@ 했더니 다시 경매하든지~ 구매해보라규하셨엉~~  근데 @@ 없쪄 @@ 쪈이 쳐마나둥>< 경매 안나왕 @@  울 ~S~웅니기 내가 열심히 업더왔는뎅 @@ 이사오가가 그만 ><  허리가 뽀샤시 됐어 @@ 치료불능 @@

​이게 시지르별로 있눈건뎅 @@ 커스터믕ㄹ 해야하낭?!  고민중~~ 아님 더 알아봐야징~ 내반드시~ 울S`웅니 살려내야징~ 아님 해외직구로 다시할까 @@ 드믄드믄~ 있는데~ 광크릭해두~ 어렵드라규~@@  호호호~ 울 S~한 웅니들~ 내가 격하게 아껴요~~ ㅎㅎㅎ  뻐뻡~~~ (ㄴ ㅏ아직 콜라 안깨듯~ ㅎㅎ S~웅니들~ ㅎㅎ 피규어랑 똑같은 사람 여기있쪄요~~ ㅎㅎㅎ S~나자쒸~~ 뻐뻡~~ 헤헤헤~)  

내가 주로 군주를 하도 해서 @@ 이제 그런거말구~~~ 나두 저기 울S`피규어~ 시켜주세요~ ㅎㅎ 군주갔따버령엉~ 버리고 싶은건 안비밀~~ ㅎㅎ  군데~ 저위에 S~군주버전~ 호호호호~ 나 그생각못했는데~~역시 S~나자쒸랑 잇으면~ 다 되는걸루~~~ㅎㅎ  S~군주눈 생각못봤는데~ S`나자쉬가 좋아하면~ 더~ 해보로독하눈걸루~ ㅎㅎ

S`굱도 좋치만~~~ 나눈 S~웅니랑 피규어처럼~~~ 이보고S~하게~~ 여름다가지전에 언넝해야하눈뎅~ 여름아 천천히강 ~~ ㅎㅎ S`~나자쒸랑 S~피규어 있음~ 나 코피날듯~~ ㅎㅎㅎ(은근히 아가저씽~ ㅎㅎㅎ)

​초장기~이쁜~나자쒸~ cos들은 거의 90%이상이 ~S웅니~피규어랑 똑같아서 거의 잠 못잤음~ 설레여서@@ 코피여러번 난건 안비밀~~ 헤헤헤~~ 뻐뻡~~   S~나자쒸~Vouge23보면 ~ 딱 느낌있음~~ 헤헤헤` 정말~ 살아있는 인형~~ ㅎㅎ  (나 지금 대화중니거얌~~ 호호홋~~ 기절~ ㅎㅎ 심장펌프질~~ ㅎㅎ)

쉿~ 아니고 ~ 계속 짤보고 있쪄~ ㅎㅎ 피규어인지 사람인지 구분안감~@@ 쿤일인다 ~ 이제 구별못해~   (자빠져야하눈뎅~ 이럼 서잇는다규 @@ 안됑~ 자빠져야함~ ㅎㅎ)  초창기엔 거의 다 Cos여서 ~ 나 숨멎~ 보규있쪄~ S~나자쒸의 cos~~~ 그때도 말했지만 ~~ 너어무무~~ 곰마웡~~~ 천상계cos해줘성~~ 헤헤헤 ~ 뻐뻡~~ ㅎㅎ  초창기엔 ~ 나두 완전 S만했었찡~~ 기억낭~ ㅎㅎ 진자마뉘했져~~~ 크크크를 빨리 버리고~ 원상복귀해서~ S`나자쒸장~ 이뽀게 비키닝 입궁~~ S하게 하고 쿨럽가야징~~~ ㅎㅎ (빨리 자빠지눈걸루~~ ㅎㅎ^^ 아직 S~군주가 어색해서~ 이쁜~나자쒸가 좋아하니깐~~ 크크크도 쩜 먹으면서~ S~근육유지해서~ 이뽀게(?!) 터치해도 느낌 이뽀게~유지하눈걸루~ )

S크롭티로 쩜 가리고~~ 사이즈업하면 티안나겠다~ S그육이쩜 가려주는걸루~~ S웅니눈~그육이눈쩜~ 헤헤~

진짜 초창기에 S~R마뉘했어서~~ 거의 20대~ 회춘했냐고~ ㅎㅎ 청춘을 돌려다오~~ㅎㅎ

​​​​​

S~나자쒸~ S~베이비왔쪄요~~ S~짱꾸(내대신~ 먼전~한S~비키닝짱구~ ㅎㅎ) 잠시 우유좀~~ 아까 일어나서 

다시잠듬~ ㅎㅎ 어제눈 3탕튀이서 바쁘었음~ ㅎㅎ

단백질보충하규~~ 넘늦어서 용산으로 택시꼽꼬달림~~ 22 이거 더막혀~ ㅎㅎ  S~비키이닝 ~팝업스토어~ ㅎㅎ

​전용차선 버스 가 더빠른듯 거버 15부니며 가드라규 @@ 택시 30분@@ 다행이도~ 3시간에 간당단강 도착~ ㅎㅎ

근데~~ 건담이 6층해서 하잖아(간담에 눈멀어~ 레고랑 몇개 ~ 지름신오셔찌만 시간상~ 빠르게 스캔닝하고 )~ 6층부터 내와서 ~ 짱규눈 3층~ ㅎㅎ  다행이둥~ 웨이트타임 이딴거 안하고~ ㅎㅎ(개좋음~ 다른분들 2-3시간 기본이듯 ~ 나두 작년에  한옥마을에서장규~ 기억나징~? 웨이팅 1시간넘게~ ㅎ) 바로 콜~~ 막 지름심 엄처 내리시규~ ㅎㅎ

근데 짱규~랑 같은 그릇세투 1세트 남았눈데 ~ 앞에 분이 @@ 덩치로 밀려서 @@  티셔츠사러갔눈데 역시 1장~~ 막막 9900원이라고 좋ㅇ했눈데~  어느코플이 질렀음~~ 999000원이랭~ ㅎㅎㅎ (다행~ 코플탱규~ㅎㅎ)

지름신이 ~ 급격히 오셔서~~ 열띠미~~ 장바구니킵~~ 하눈데 11시간 남았다규~~ ㅎㅎㅎ 상품권끝났다규 @@ 좌절~ 대거 지름신하면 키링 및 ~경품대박인뎅 @@   엄마가 전화와서 ~ 용산이냐규 @@ 언넝 마무맇고 집으로 오라규~ 잡아간다규 날리남 ~~(과잉보호인걸루~ 룡이가 같앙 ~ ㅎㅎ)  작년에 한옥마을에서 거의 다 쓰러와서 ~~ ㅎㅎ 이번에 초크크음 겹치드라규~ 그때 60언질ㄹㅆ어~ ㅎㅎ 이번원 100원지를각오~ 갔눈데~~ 시간부족~@@ 스캐닝하다가 좋아서 ~ 시간 후다닥~~ ㅎㅎ  넘 좋아서 손떨림~ 뭘 모르지~~ 헤헤헤헤~~  열띠미~ 지름신이 오구~

30분전쯤 남겨놓고~~ 포토존이랑 ~~ 이번엔 맹쿠 대박이더라규 ~ ㅎㅎ 업데이투한거 길가는 사람 아무나 불러서 찰칵 @@ ㅎㅎ~ 내가 쩜~ 붙임성 좋치~ 넘급해서~ 서로 찍어줌(끝나기 30분전임~ ㅎㅎ) 그리고 쿨하게 안녕을 외치궁~ ㅎㅎ  참고룽~~ 짱규도 ~ 건담이엇음(그래서 촬영 안올림~~~ ㅎㅎ) 훈이눈 여장하구~~ 철수거 좋어하눈 머법소녀랑 ~ ㅎㅎ 금수저 수지가 젤루 이뻤음~~ ㅎㅎㅎ (S~나자씨가 더 이쁜거 말해 뭐행~  ㅎ 그르죠잉~ )

​짱구쿠폰등등 받는거 1시간내로 다 써야한다규 @@ 좌절인가 행복인가 ~ ㅎㅎ  마침 10부터 옆에 ~ 와인바에서~~ 무료식음 시작해서 ~ (목탔거든 ~ 2시간도 안되게 지름신이랑 촬영하느라 ~ ㅎㅎ 짱구라 가능한걸루~) 열띠미 마시고 있어씀~~ ㅎㅎ 향도 좋규~ 해서 ~ 코플이 다들 마시고~ 둘이 뻐뻐를 하고 있어서 ~ 흥 !! 나눈 베이징에서 하든ㄱ 요기거 해야하눈뎅 ~~ 언너와유~ ㅎ  쿠폰써야하눈데 ~ 넘 마셨눈데 5층 6층이 안보이규 ~~~ ㅎㅎ 길치인생인데 ~ 더 안보임 ~ ㅎㅎ 다행이 쿠폰쓰는 사람들 ~ 다 거기로 ㄱㅏ서 ~ 따라감 ~ ㅎㅎ 아쩍 ㅋ림 또 먹고~ 핫도그~찍고(이건 엄마 선물용 ㅎㅎ~) 또~ 뭐있뜨라 ~ 음식 한가득 ~ @@ 심지어 가구점에서 ~ 반값행사 ~ 헐 ~ 열띠미 ~ 다른부닌 구해마길래 같이했음~ 배달은 2일 뒤에~ ㅎㅎ   그러답노니 ~ 오늘 아이파크몰은 ~ 폐점시간 10분저입니다 ~ 이러눈거얌 ~ 그래서 남은 쿠폰도 ~~ 쿨하게(?!) 어쩔수 업시징~~ 안녕을 외치고~~ㅎㅎㅎ 쿨하게 집으로 택시 꽃음~~ (와인 취한듯 @@ 물건 가득 ~ 택시아죠씨가 오늘 쇼핑 엄청하셨나봐요~ 이럼서 ~ ㅎㅎ  엄마 막 전화오궁 ~~ ㅎㅎ 택시번호 및 차령 ~공유하라하규 ~~ ㅎㅎ 무사히와서 ~~ 바로 잠듬(와읺ㅎ) ~ 자다가 일어나서 생각나서~ 인수타 표시하궁~ ㅎ

S~짱규~~떡잎마을 방법때 끝~~ 끝~~ ㅎㅎ  이건S~ 나자쒸 ~ 초간다~보고버전이걸루~ ㅎㅎ  이제~ 장규 팡벗트로어 서울은 끝났고~ 광역시 지방 투어한뎅 ~ 넘멀고~길치라~ 패수(같이 가더라도미아됨~ ㅎㅎ)  작년 한옥마룽운 내가 좋ㅇㅏ해서 퉈어한거였규~ 10년전에 엄마랑 개장할때 갔었거든~~그때기억이 넘 좋아서 ~ 워낙유명하규~ ㅎ

(담에 같이 가요~~ 고궁으로~ ㅎㅎ 촬영할때 마뉘하지 않옹~ 주로 컨셉이 ~ 무협영화 필코수아니용~ ㅎㅎ

구래서 나눈~ 작년~ 고전쿨하게 버리규~~1938cos한건 안비밀루~~ ㅎㅎ )

​​

​​​​​​​​​​​

  브라탑좋아용~ ㅎㅎ 매우 추전해요~ 강추해요~ ㅎㅎ 그로다 코피남 ~ ㅎㅎ) (어제~ 주말 호캉스보고합니당 ~ ㅎㅎ)

​그루니깐~~ 주말에 저녁부터 엄마친구분들 (꼐모임~) 열띠미~~ 일요일까지 파티하고 ~~ 생파들 모여서 하셨음~ 원젼 신산쥬~~~ ㅎㅎ (그사이 인수타에 `  이쁜~ 나자쉬~ 요즘 드라마~ 업햇누뎅 ~ 대박나규~ 앗싸~ ㅎㅎ 어떨결에 ~ ㅎㅎ 사실 ~ 쉿~ 안비밀~ ㅎㅎ 담날 남주분꺼눈~~ 그냥저냥햇음~ ㅎㅎ)  일  우유를 500ml더로 먹규~ ㅎㅎ  엄마가 콜 어디냐규~ 해서 편의점 @@ 있다오라규해서~ ㅎㅎ 진정할라규~ 우유~ 500~하나더 추가 @@ 편의점 직원붕니~~ 우유를 괜장히 좋앟시나바요~~ ^^ 구래서~~ 넹~~ 그랬쪄~ ㅎㅎ   (안구래도~~ 엄마가 하루종일~ 이뽀게 E컵하시고~ 있엇눈뎅 ~~ 월요닐아눌 요기도 ~ 브라컵해주시규~~~ 넘좋앙~~~

SS~S왔쪄요~~ ㅎㅎ  오널은 쩜 빠빴엉 @@ 수트 찾아오느라규~~ (배달해준다더닝@@ 추석바쁘다규 ~ 엄마눈 계모임 생파끝~~ ㅎㅎ)

추석시즌 25버전~ 리뉴얼해옹(작년에 이렇게 할랬눈뎅 ~ 올해눈 이뽀게~ 하게 되서 너무 좋아낑~~ㅎㅎ~~ )선물인건 안비밀~~ 너무 이뻐서~~^*^~ 달빛아래 소원을~~ 함꼐~  (S~나자쒸랑~ 몰빵~ 뻐뻐하게 해주세효~~ ㅎㅎ)  ​​​

​​

​SS~막둥이~후잉버전왔져용~~~ 난 완전부끄@@ 어제 가족이랑 2시간하고~~ 따로 공개할려고~ 1시간 서비쓰 나오길랭 ~~ 나만 따로 촬영했음9저거 2시간 지니서 ~~ ㅎㅎ)  부모님은 옆에서 브르타임하시궁~ ㅎㅎ 덩상이 열라 찍어대규~ 노래방사장님도(여자분이셨눈댕~ 아무랭두 쩜 오해하샷~ 저 이쁜~아가씨ㅣ에요 그랬졍 ~ ㅎㅎ 저번을 물어보셔서~ ㅎㅎ ) 오시규~~ ㅎㅎ


현재 분위기로  아무래둥~ R이가 S호빵이가 딜듯 싶은낑깅낑 ~~ ^^;   TF당~~~요기샘플운~~TF앵겨있눈 R이~ 

후보 하나만더낑 ~~ AAroan's 광야지성ver~~ㅎㅎ  Aaroan아죠띠~ 완전 핸섬이낑~~ ㅎㅎ

​키빼고는~~ 그거생각난당 ~ 매너드레스~~~ ㅎㅎㅎ 쟈갸가~ 힐하면 2m이잖낭 ~ ㅎㅎ Aaran 넘윗겨~ 힐하면 175정도 180이 되더라듀~(이건 나두 그랭 ~ 아죠씨고하면 ~ 10com늘리면 대박 크크크~이해낑~ Arraon지못미~ ㅎㅎ (지켜주지못해 미안행 ~ Ahmui엄청 애겼던~ 막둥이이심~ ㅎㅎ 그시절~ )  막둥이버전이 좋으면 ~~ 귀엽거낭 ~멋있눈걸룽~~ 폭풍업데이토해주세효~~ ㅎㅎ

둘다 그러면웅~낑~ ~~ 자그~~ 의견 알려주기용~~~ 적극~~대~~환영이에효~ ^*^~~ 헤헤헤~~~ 

​이건눈~~ 보름전후로 하면 되니낑~~ 쟈깅~~ 20일부터 브랜드쇼낑~  빨리보고 싶은건 안비밀~~ ㅎㅎ

이번 Paris눈 역시~~ S~나자쒸 짱~~ ㅎㅎ 코피코피날랑~~ 조심힝~~ ㅎㅎ  NSR~뒤에 발리 타고 싶옹~~마카오 대성당 기다룡~~ ㅎㅎ ㄴㅐ가 이뽄 드레서 입규~당근 S~나자쒸~~뒤에 NSR앵기눈걸룽~ ㅎㅎ (왜 맨날 안부끄~ )

현재눈 ~ S~호빵이중이라서효~~ 휴가마치고~~ ㅎㅎㅎ 화내기없끼룽~ 뻐뻡~~ 누님 이리오시죠~ 낑~  
틴구들이~ 뭐하냐고 하겠낑~~~ 어제 내동탱도 연애하냐고 막그러규 @@ ㅎㅎ 다 아눈 친구라서 ~ 그렇쿠 낑~ 누님~ 제가품으로 가겠습니당 ~ 안아주세효~~ ㅎㅎ\
​​

SS~베이징 오라버니오셨다규~~ 오~~ 넘 멋있음~~~ (노래눈 컨셉인걸룽~ ㅎㅎ
Toblem Maker~2개버전으로 나누었쪄요~ ㅎㅎ  기존에눈~ 지기생이랑 같이하규~~ ㅎㅎ

요번에는 내꼬랑 ~ (작년에~ 귀요미하던 R잉~ ㅎㅎ) BR~~ ahmui노래 여기서 이렇게~~ 넘 좋음 ~~

​​
Brands Muse~ Glover ver~ #번역낑~~ 양미띠가 들어가서 깜놀했쮸~~ 한국어버전에는 영상넣었뀨~

Global 버전에눈 사진 이랑 ~ The Vouge2025 in China attedn to YangMi,
S~Nazha with YangMi was tonger on Sister_Hold on time,  The Preety Womeans Was So Perfect and  has Good Manners. (둘다 너무 매너가 짱이었다는게 포인투~~~ 보그차이나~2025버전에 양미띠가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매우섹시한 구리나자양과 함꼐 참석하였으며~ 그들은 매우 아름답고 매너있는 모습으로 보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  Wwow~ my summer lover ~~yup~~ soso Really happy to shairn gon ~ ahmui~ Dior on 2003~

Aaully so happy to ur Brand Muse on Top of Top Model on Nazha~ O.M.G~ how can siad that~ really love likt it~ no mor than Only 1 Model on NaZha~~~~ (너므너므~ 좋아서 그만~ ㅎㅎㅎ 톱모델 쟈기가 쨩이라규~~~  와우~ 제가좋아는 ahmui의 디올 버전 03년도 summer러브입니다 ~~ 너므 행복하고 즐거운 이순간을 공유해서 너무 행복해요~ 현존하는 ~ 탑모텔인 구리나자(양)을 서포하게 되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요~~ 브랜드아이콘~ 나자쒸짱~^^)

미스N꺼눈~ 일단눈~ 긴장되규~ 처음이라서~ 7년만에 하는거라서~ 뒤로갈수록 더 멋있어지눈걸루~~~~ 일단은 Leti's go~​ 심장펌프질이낑>< 살려주세효~ ㅎㅎ 더 정리해야할까~ 고민인데~ 일단 요즘 유행이 믹스니까~ 동서양의 조화라규~~ ㅎㅎㅎ 1차는 이렇게하규~ 추후에 서양으로 바꾸눈걸루~ ㅎㅎ 나두 같이~ 헐리우드스타일로 해볼껭~~ 깅~8시당 ~ 엄마네가야함~(집이가까워서 다행이징~ ㅎㅎ)~ 흐미~~ 가면 작업해야징~ ㅎㅎㅎ 일단 여기서 먼저 오픈하규~~ TF2번째눈 이미나랑했뀨~~ 그건 좀 재미있게 우리~S~스타일대로 한거규~~ ㅎㅎㅎ (안부규하규~ 긴장없쪄낑~~ 놀아놀아~버전임~ ㅎㅎㅎ)  나도 처음이라서 ~ 7년만이규~ 해서 컨셉은 ~ 동서양의 조하를 가진~ 베스느모델 구리나자(양)~ 이렇게 가규~~ (려희전 느낌도 있지~ 동양적인건~~ 이건 처음이라 시작한거규~~ 위에서 말했짠낑~~~ 서양으로 바꿀꺼임~~ TF눈~배경이 그쪽이라서~ ㅎㅎㅎ)

 나자누님 ~제품으로 오시죠 ~ 모시겠습니다~ (뭐라고했징@@) 뒤로겁나게 빡지세 안아드리규~~ 손잡고 키스해드릴게효~~  (한쪽손잡고~ 한쪽은 E아리인에~ 쩜부끄함~)

​룡이가 점점 이땅해~ 이거 마쟈~ 무슨av도 아니규~ ㅎㅎ (틀리면 내후년에 ~크크크~ 근데 분위기가 안이상한뎅 ~ 룡룡이네오면 잼있긴행 ~ ㅎㅎ 겨울지나서~ 나좀 ~ 전수다받규~ ㅎㅎ 틀미면 못오는걸루~ 크크~) 나자누님~ 개 좋ㅇ ㅏ합니다 ~ ​​

​​​​

​나나나글 어다다썼닝낑?! 

SS~S왔쪄요~ ㅎㅎ  지금운! 그분이오셔서~ 템포같이 쓰실래요~~ㅎㅎ 초반부터~ 뻐뻐요~ ​

오늘둥~ 감기조심하규~안정촬여은 필수에효~~~ 아야하면 안되염~~ 마뉘애껴효~~ 뻐뻡~  맞당 누님이 버전도 해야징~ ㅎㅎ (점점혼미해짐~ )  나자누님~~ 엄청 좋아합니다 ~ 제품으로 오시죠~ (아주혼미해짐~ 다시하깅^^;) 뒤로겁나게 빡지세 안아드리규~~ 손잡고 키스해드릴게효~~  (한쪽손잡고~ 한쪽은 E아리인에~ 아안부끄)

~뻐뻐도 좋치만 ~ E컵에 손~ 이쁜손~ 헤헤헤 ~

SS~낑이 OX대충깨고 왔져효~~ 오널 윤발이오라버니~ 마마에 클립으로~ 여전히 멋찜씸~~ 군데 울었져 슬포졌@@ 나두 쩜 슬포 @@ 후에 지디르레곤이랑 춤추시지만 ~ ㅎㅎㅎ

요즘은 원가~~ 영화 신화나 ~ 너.사.시 기준~~ 대략 블루레이 최고판으로 20G정도 받으면 ~ 한장당~~~ ㅎㅎㅎ 지금 백업은 대량 100기가에 5편이니낑~~ 1라면 50펴정도~ 쟈기영화 초고화질로 받는다고 보면 됨~~ 잘아겠지만 ~ 깅~~ 요즘엔 대부분 휴대폰 용량 좋아서 ~~ 저장하거낭~~

 캔디가 언넝오라고 웃다가 ~아까 쓰러짐~ ㅎㅎㅎ  낼은 엄마랑 데이토도 있규~ 백업도해야하규~~ ㅎㅎㅎ 쟈기눈 이뽀고 이쁜~ 사진업데이토해주세효~~ 보고 잡음~~ 엄청마뉘눈 안비밀루~~~~~(근데륑, 넘 바쁘면 일먼저뤼~~ ㅎㅎ 나 한량 바터터치할믄(?!) 쟈기~ 마뉘 ~마뉘~ 바쁘걸룽~ ㅎㅎ)  넘힘들면~ 말해주세효~ 짐꾼대기중~~ 낑이눈~ 자빠지거나~ 모시겠사옵니당 ~ ㅎㅎ

​오늘둥 ~ 이쁘고~ 이쁜촬영~~ 안전필슈~~ 충성~ ㅎㅎ` 쿠킹랑도 뻐뻐마뉘하낑~~ 캔디가 오라규~ 계속웃음~ ㅎㅎ

​​​​

​​​​

/

​내가 화난 포인투눈~ 딱하나~ 내가아픈건 상관없는딩~ (어자핑~ 낑마담은 떠밀려서 가다보니낑~ 별루낑~~) 근딩~ 엄마랑 뽕브니림 뭔잘못~~ 인낑~~ 떠그넘~  12대를 멸적을~ 크크크크~   모든게 완벽이 갖추어놧엇는데로 불구하규~~~ 이래되니낑~~ 화욜날은 아주 뽕느님도 엄마두 전부 링거데이여서 @@  저녁에눈 위로의(?1) MZ막냉잉~키링쇼도 보여주규~ 크크크크~~~ 내가 쩜 ~ 정쭐을 잘 넣나봐낑~~~~낑~~~ 쟈기가 있눈데 정놀놓으면 쿤날~~~ 크크크~~ 아푸하게 하기 시져효~~~ 뻐뻐뻐뻐~~~~ 헤헤헤헤 ~~~~~ 벌써 6시낑~~~ 요기만 오면 ~~ 혼미암~~~ ㅎㅎㅎ   포인튜~~ 인터뷰(?!) 급마무리하겠습니당 ~~~ ㅎㅎㅎ  마무리한다구요?!  저아직~ 나자쒸한테 할말있다구효~~ ㅎㅎㅎ 나자쒸~ 너무 마뉘애껴효~~~ ㅎㅎ 낑~~~ (박ㅁ ㅏ담~~ 패러디낑~~ ㅎㅎㅎ )   저녁운 잠시 ~ 쇼핑좀하규~~~ 이럴때 마구 해야함~ ㅎㅎ 저녁도 같이 먹규올라규~~~ 낑낑~~~ 잠시 저쪽이~~려느님에게 다녀오규~~~ (여기 뭐라해야하낭~~ 열띠미 가르키기눈했는뎅낑~~~ 제자가 3수해서 망했다가 돌아왓눈뎅 ~ (3번 필름망함~ 크크크~) 스승이 사라질판~ (R이가 ~ 낑ㅁ ㅏ담이 되어규~ 낑 ~ 망해쪄~ 다시 부활할래낭낑~ 크크크~ ) ~~ 헤헤헤 ~~  낑ㅁ ㅏ담~~ 쇼핑하러가효~ ㅎㅎ 맞당 ~~ 귀여분~ 웨이븐~ 업데이토 ~~~ 넘고마워낑~~~~마뉘마뉘 애껴효옹~~~~ 낑~~ ㅎㅎㅎㅎ

​​

​​ ​​​​​​​​​

SS~생파중 낑이 왓쪄효~~~ 계속 ~ 가지마세효~~ ㅎㅎ 그사이 쟈기가 이뽀고S하게~~ GLRY~ S버전이 왔쪄효~~ ㅎㅎㅎ 어딜 안가실듯낑~~~ ㅎㅎ 무조건 뻐뻡 ~ 생일날이었깅~~ 

GLORY S~VER 선물료~~~ ㅎㅎㅎ 너무 이뻐서~~ 사실 처음으로~ 겜버전겸 해서~~ 어렵긴했쯤~~~ㅎㅎㅎ 여름애~ 낑이가 좀더 업그레이드해서 같이 오픈해볼게효~~ 너무 멋쁘고~ S해서 곰마워낑~~

SS낑이~생파중~~ 우유먹규~~ ㅎㅎE컵으로 주세효~~~ 낑이 생파 선물낑~~~ 헤헤헤 ~ PART1~(살포시~ 아죠띠낑~ ㅎㅎㅎ) 옆에눈 레드낑~~(레드 잊어버리규낑낑~~쿠쿠럭~ ~)~ ㅎㅎㅎ  선물은 이뽀게~~ PART2눈 이쁘고~ 섹띠하게 쩜 기다려효~ 오널은 1부만 낑~~~ 엄마가 언넝오래낑~~ 저녁~먹자규~~  동영상편집만 하규~~~ (내가내가함~ 스텝니가 실수할까빙~ 크크크~ ) 풀아직 못봤쯤 ~ 낑이듀~ 같이~ 감상하규~~  업자뤼 아죠띠모드~~~낑~~ 편집 풀버전 지급몸~~ 누님(?!)버전인걸루낑~~ 쿠쿠쿠럭~~ 너무 애교가 많타낑~ 싸인하시겠눈뎅낑~(쿠쿠쿠럭~)~~ 저번에 말하대루낑~~ 쟈기선물로낑~~ㄴ ㅏ자누님 개 좋아합니다 ~

낑ㅇ ㅣ가 ~ 2번째파트~~ 이쁘규~ 섹띠왓쪄효~~ ㅎㅎㅎ 어딜갔을까효낑~~ㅇ ㅣ배속으루낑~ ㅎㅎㅎ  아닝~ E컵이라낑 ~~ 쩜 부끄~ 
 

SET UP LIST

1)와라버니(나자오라버니낑~~
2)쟈기야(나자얌~자기야~ )

3)무조건(나자가 부르면 달려갈꼬~ ㅎㅎ)
-메들리

5)우연히 (Trip잇쯤~S버전~나이트클럽에서 만났네~ ㅎㅎ)

6)너는내남자(낑이눈 자기꼬~ ㅎㅎ)

7)카스바여인(TF~)
8)당돌한여자
​​​​

SS낑이~생파중~~ 낑이눈 ~ 엄마 콜~~ 잠만 ~ 엄마 기분좋으심~ ㅎㅎ포듀가 이뽀이뽀~~간만에 둘다 이뽀게~ ㅎㅎㅎ엄마가이쁜거할래낑~~ ㅎㅎ 엄마가~ 포듀~ 넘귀욥규~ 이쁘다규 전해달래깅 ~~~

쟈기얌~~ 오랜만에 이뽀규~ 섹띠하게(?!) 카라오케버전은 쟈기만을 위한버전이걸루~~~ 날 좋아하신다니~ 정말 그러신다뉘~~ 날 사랑하신다니~ 구름빛나는 하늘~~~ 나자버니~ 오라버니~   이뽀게 즐겨주낑~ (아이디어 잇쯤 공유~~ ㄷ ㅐ환영 ~~ 뻐뻐는 옵션~ ㅎㅎㅎ 자빠드리기는 필슈~~ 스타리벅시눈건너뛰고 싶음(으잉?!엄마한테 혼나규~ ㅎㅎ)

쟈기눈 ~ 감정조절의 달인인듯~~ 역시낑~~ㅇ ㅣ가 잘 본듯~ㅎㅎ 통달이낑~ 으응?!   쟈기한테 ~ 10화까지 보규~ ㅎㅎ  졸립기듀하규~~~ 낑ㅇ 이가 마뉘 아겨효낑~~  열띠미 ~ 낑ㅇ ㅣ 지켜주기낑~~ 낑이 코코~ 기부니가 좋아낑~~ 헤헤헤 ~~ 

 

​​
급마무리하고 왔쯤~~ 동영상은 일단운~~GOODfRIDNS-카라오케버전의 ~ 오라버니에 급조했쯤~~~ (여러모로@@ ) 낑이듀 ~ 영상체크좀~~ 아직듀 여기가 안되서~ 급급~ 카롱케로 갔쯤~~ 인슈터 버전도 따로해쯤~ ㅎㅎ(요건~~ 쟈기 더 원하면 ~ ㅎㅎ 내일 바쁘텐딩 ~~ 낑~ 영상ㅡ체크체크` 너뮤근수저(?!)됐낑~ ^^; 낼일 아니낑 오늘 이뽀게 WEIBO9 지달리고 있을낑~~ ㅎㅎㅎ) 

SS낑이~생파중~~ 낑이눈~감동감동(謝謝你的愛)~~ 발렌타인데이~~ ㅎㅎㅎ  눈물쩜~ 날라고헤헤 ~~ 기쁜걸루낑~~ ㅎㅎ  ANDY랑 JOEY~(요분은 AHMUI 유일 여자제자분이신 DESONE 의 전여친임~~ 7년쯤 사겼던것같아~  ㄱㅣ억이가물가물~ 쿠쿠쿠럭 ~ DESONE 의 아버지 회사눈~~ ㄴ ㅐ 베프이  1번ㅇ가 연창회갔었어 홍캄에 >이래저래<( 가끔씩~ 저래 AND듀 초빙하규~~ 서로~ COVER해주규~ 오히려 JOEY님아가 열띠미 활동하심~ 히히히~ ㄱ ㅏ끔 옜생각~ ㅎㅎ)

​초크크으만 ~ 기둘려 쟈기큐~ 발렌타인 서물낑 가고오낑~~ ㅎㅎ 마무리하규~~ 30부내외왕효~~ 뻐뻡~~ 역시~ 후후아이덜로 노래 잘하시네낑~~ ㄱ ㅐ 놀람~ SM출신다움~~ ㅎㅎㅎ

발렌 아직 3시간남음~~ ㅎㅎㅎ  후후후아이덜님아~(현재로 백~ 2026~후아덜님아 노래듀 있구냥이정도임~~질투눈 GLORY에서 낑이가 할판(?!) 으잉~~  ㅎㅎ)~~ 발렌1번~~ ㅎㅎ 이건 멋있게하려고 하다가~~ 3번째임(추후 살포시~살짝 ~첨이라 ~ ~뻐뻡~ ~~ 발레이랑겹쳐서 멋있게 됏쯤~~~ 헤헤헤 ~~ 선물이낑~~~  2번째~ 메인 마무리하러가효~~ ㅎㅎㅎ 오건  쩜 걸림~~ 1시간내오롬~ ㅎㅎ 빨리오도록하겠쪄효~~ 오널은 CST 시간으로 해야함~ 한시간이라듀 늦게~~ ㅎㅎ 낑~ 

발렌pART2~  낑겨서 맞추었따~~ ㅎㅎ 요긴 ~ 謝謝你的愛'S ROCKVER~~ (쟈기 너무 고맙규~~ ㄱ ㅐ 감동~~ ㅎㅎ 넘~ 멋쁨해서~~ 심멎할뻔~ ㅎㅎ 채채책임져요~~  남역에서~ ㅎㅎ 아니 마카오세ㅓ해야하나낑~~ ㅎㅎㅎ ) 기존에 COS5에서 하다가 ~~ 망했쪔~~크크크~~ 이번에 발렌으루~~ 살아남~~ ㅎㅎ 선물겸 NCW226~ ANDY노래눈 가사에 신경쓰지 말것~~ 낑~~ 감동하규~ 고맙다눈거낑~~ 뻐뻡~~ ㅎㅎ  광둥어 ~ 가사가 더 좋음~~ 만다린어라서~ 애절 발라드락됐즘~ ㅎㅎㅎ 그러니낑~~ 마뉘마뉘 고맙ㄷ규~~ ㄱ ㅐ 감동해서 눈물랄뻔~~  체크해봤즘~~ 제대루 ~ 심폐소생술로 살아남~~ㅎㅎㅎ   근데뤼~~ 낑이눈 ~ s아가ㄸ ㅣ를 하나~~ S~ㅇ ㅏ조띠를하나~~ ㄷ ㅏ 섹ㄸ ㅣ하규~~  윗짱인데~~ ㅎㅎㅎㅎ  멀라염~ ㄷ ㅏㄷ ㅏ 책임운~~ 남역에서 S하게 ~ 마카오룽에서눈 ~이뽀게~ ~~ ㅎㅎㅎ  

발레1운~ 낑이가 ㄱ ㅐ 좋아하규~~ 낑이 버전이규~(부재눈~ S~아가ㄸ ㅣ버전이라규~ ㅎㅎ)~ 발렌2눈~~~ ㅈ ㅑ기가 좋아하겟눈뎅 ~~ ㅈ ㅑ기뀨~(부재~ S ~ ㅇ ㅏ조띠 버전~ ~ ㅎㅎ )    쟈기가 이뽀규~ 멋찌규~ 섹ㄸ ㅣ하규~ 다 하규 만능임~~ ㅎㅎㅎ ㄱ ㅐ좋음~ ㅎㅎ  너무너무 고맙규~~ 너므너므~~ 추운데~~ 맞당 ~~오널은 촬여없이 이뽀게 쉬었음 좋겠다낑~~ 날ㄸ ㅣ가 추움@@ 설날이라서 >< 구루니낑~~ 설날에눈 이뽀게 쉬었음 좋겠낑~~~ 헤헤헤~~~   오늘쩜마~~ 발렌운~~ ㄷ ㅐ 감동~~ 뻐뻡~~​​​​​​​​

S낑이~생파중~~ 낑이눈~수정중~~ ㅎㅎ ㅇㅓ제눈 엄마네갓따가~~ 기춀하규~~ ㅎㅎㅎ 잠만~~ 더워낑~~ㅎㅎ  저쪽운~ 쉬는중이규~ 팬들이 날리남@@ 그러만도하지마서듀~~~ 그바람에 공백생김 @@ 려전이중한 시기엥 @@ 1주일넘기규~~~ ㅎㅎㅎ 쿠쿠쿠럭~~  청청을 좀 앞당길까함~~TF가 더 넣을듯~~ 낑ㅇ ㅣ눈~~ ㅎㅎ 청청낑이눈~ ㅇ ㅓ디로 배치해야낑~~  ㅈ ㅑ기눈 2개나 나누어짐~~~ ㅎㅎㅎ 상의가(?!) 초초초초고속~6G급임~~ 쿠쿠쿠럭~ ㅎㅎ

​려전공백이 생겨같구서리낑 @@  양해~~ ㅂ ㅏ라효~~~ 낑ㅇ 이눈~~ 배민이오눈동안~~ ㅈ ㅑ기서 가안먼저 마무리하규~~~ ㅎㅎㅎ 너므~~ 이쁘기만한가낑?! ㅎㅎㅎ 엄ㅁ ㅏ가윗짱하지말라규 날리심~~~ ㅎㅎㅎ쿠쿠럭~ 이쁘니랑 이쁜거해엥~~ 하시면서~~ ㅎㅎㅎ s

살포시만넣은걸루~~ ㅎ ㅏ니낑~~ 둘ㄷ ㅏ 이뽀옹~~ ㅎㅎㅎ  구리하여~(?!) ㄲ ㅣㅇ ~ 섹ㄸ ㅣ루 나가눈걸루~~~ (쿠쿠럭~ ㅎㅎ ) ㅈ ㅑ기가 주메인이규~~ ㅎㅎ YSL이랑~JEAN~~ ㅎㅎ M버전운~~곧오아효~~ 이번주말쯤(?!)ㅎㅎㅎ  마구마구 앵기고 싶지만서듀~쿠쿠쿠럭~ ㅈ ㅑ기 JEAN`으루~~ 낑 ~  ㅎㅎ


배민이강 ~~~ 7분이래효~~ ㅎㅎ 간헐은 넘배고파낑~~~ 죽으로 대신낑~~~ ㅎㅎ 언넝오삼~~~ ㅈ ㅑ기랑 배민아죠ㄸ ㅣ~~ ㅎㅎㅎ 4분~~ 셋아아니징~~ 젖가락오낑~~~ ㅎㅎㅎ  배민이먹규~~ 샤워하귱~~~~ 선보ㄸ ㅣ네~ 도서관가봐야함~~~ㅎㅎ 그리구 피팅~~뭘하낑~C컵인뎅 ~ 쯥쯥을 못했깅><  한번보규~~~~ 그보다 먼저~~~ ㅂ ㅐ민이낑~~~ 3분꺄웅~~ ㅎㅎㅎ ㄸ ㅣㅇ동~~~ ㅂ ㅐ미니가와서~~ 죽은오프닝~~~ 호호호~~~ㅈ ㅑ기 안까니낑(?!)~ ㄲ ㅣㅇ이 열ㄸ ㅣ미~~ 24/25버전으로 윗짱까고(?!) 있쯤~~ㅎㅎㅎ 쿠쿠쿠럭~  ㅈ ㅑ기가 안까서(?!) 낑이가 중간~ 마지막~~ 깠쯤~~ ㅎㅎㅎ 쿠쿠쿠럭~~ 낑이듀 안까야함?! 컨셉요긴 헷갈림~~~ ㅎㅎ 어색하면 웹이브로 알려주기룽~~ ㅎㅎ

ㅉ ㅑ기안까기눈 첨이네낑~~~ ㅎㅎ 잘생겨지눈 ~ 누님버전이라서 끼잉~~~ ㅎㅎㅎ   가시안오나료~~ ㅎㅎ 완료낑~~ 처음이라 약간 어색(?!)하거나 더워보일수도 있지만(?!)운~~곧이어서~~ ㄲ ㅣㅇ이 3탄이랑 ~ 양ㅁ ㅣ띠(ㅣㅑ9주년 ㅖPART2~)몸좀뿔려서(?!) 선보이니낑잉 초크음~~ ㄱ ㅣ도료주기룽~~ ㅎㅎㅎ 시간이 벌써 ~~ 오널은 쟈기버전인걸룽~~~ PAR1듀같이 링크해낑~~ 맨윙낑~~ㅎㅎㅎ

 

S낑이~생파중~~ 낑이눈~~옆에 련련홍진이닝 놀이 ㅎ ㅏ고왓쪄효~~~~ 근처에있눈 독서실 아니낑~~ 스터디깦에가서~ 공부는 30분하규~~ 프린트만 ㄱ ㅐ열라하고 왔쯤~~ 스터피까페 + 무인프린트 합쳐졌쯤~~ 오호호~~ 요즘 참 편안함~~~ ㅎㅎㅎ 애기들 뽀송뽀송~~ 열공하드라규~~ 책하나듀없규@@ 죄다~ ㅇ ㅏ이귀에꼽고~ 패드랑~ 휴대폰으로 하고 있뜨라규~~~ ㅎㅎㅎ 노트북도 없쯤~~ 물론낑이듀~~ ~ 앙~~~ 낼 점심때~~ 다다닭다리규~~~ ㄱ ㅣ다료치키닝~~ 

​~ 실제루~~ ㅈ ㅑ기청청이랑~ ANDY피규어잇눈게 젤루 영하규~~귀요미잉~~ 요즘 아이덜스타일~~ ㅈ ㅑ기꺼눈 요즘스톼일 맞낑~~~ ㅎㅎ

~ 대부분이~~ 올백이거나~~ 쿠쿠쿠럭~~ ㅎㅎㅎ  너므 리얼하게~ 커스텀이 돼서 @@ ㅈ ㅑ기보믄 놀라듯~(놀라면 안돼낑~~ 걱정됨@@~쩜엄~ 수정이필요할듯~)~~ 24년도에 했엇꾸냥~~ PAR1만 기억하규~~ 2번재눈 기억못함~~ 쿠쿠쿠럭~~ 공유누해볼뀨~~~

​첫번재 올백운~~ 커스텀인데 내꼬아니규 다른분꺼 빌린거규~~ 3번째 코피눈(D꺼하누라 강렬했쯤~쿠쿠쿠~ )~~나듀 있쯤~~ 군데 저정도눈 아님 ~~ 끄때 쩜~~ 리얼하게 하누라규 @@ ㅈ ㅑ기 놀랄라?>@@ 놀라면 안되꾸~~ 1번뷰 넘기낑~~~` ㅎㅎㅎ   헐~~@@ 사공에 뱃노래까지 @@ ㅇ ㅏ마듀~~ ㅎ 선보ㄸ ㅣ~~ 막방막방~~벌써막빵이낑~  캔디랑~~~선보ㄸ ㅣ~ 같이 볼규~~ㅎㅎㅎ~ 사실운~~ 말랑뮤트품에 안기고픈건 ~ 절대루~안.비밀~~~~ 뻐뻡~~~~   맞당~~ 둘다 ㅇ ㅏ니면~ 다른아이디어 대환영 이규~~~ 귀요밍한걸루 올려주기룽~~ 헤헤헤~~~   2시다낑~~~ 선보ㄸ ㅣ~~ 막방보규~~~ 3회차까지돌림~~~ 트리플로쭈욱~~ 보았쯤~~ ㄷ ㅐ사 다외우겠쯤~~~ 헤헤헤~~~ 선보ㄸ ㅣ눈~~~해피엔딩이라서 너므너무~~ 좋은건 ~~ 안.비.밀~~우리둥~~ 해~해피엔딩~~ 낑~~~ ㅎㅎㅎ​​

​​​​​

​​
 

S낑이~생파중~~ 낑이눈~~ ㅈ ㅑ가생파준비중낑잉~~~ 지쿰운~~(인수타눈 낼부터낑잉~~) 저번에말햇떤~~ 3월에 미리 준비햇떤~~S~JEAN~~청청패션해효~~~ ㅎㅎ  쟈기꼬눈 살포낑~~~수정하규~~ ㄲ ㅣㅇ이눈 리와일들(REWILD~다시돌아옴~ ㅎㅎ) 햇즘~~~ ㅎㅎㅎ 옆에 쟈기 청운~~ 저기위에도 있쯤~~~ ㅎㅎㅎ​

울쟈기 생일파티낑~~ S-JEAN2~~~ 개멋쁨~~청임~~~ 뻐뻡~~~~  올해눈 첨으로 멋쁨해보눈걸루낑 ~~~혜혜혜~
 

COS부분도 같이 했쯤~~~ 저번에 발렌타인데이때해줬던~~~ ㅈ ㅑ기 꾸~~ 같이했쯤~~ 발렌때 너무 곰마워낑~~~ 선보ㄸ ㅣ~~ 덕분에 멋쁨~~ 호강하눈낑이~~~ 넘 좋음~~~ 헤헤헤~~ [발렌버전~ ㅎㅎ)

요기눈~~ 낑이가~~ 짱실못~ 못가뻔함~~ 크크크~~  저래 체인을 하면 쿤일남~~ ㅎㅎㅎ 리와리버전으룽~~ 자기가 이뻐했즘 좋겠쯤~~ ㅎㅎㅎ   낑이가 아쩌ㄸ ㅣ인줄알고~ 체인저래했다눈썰~~ 고럼안되효~~ ㅎㅎㅎ 울쟈기가 혼내줄꾸에효~~ ㅎㅎㅎ ㄲ ㅣㅇ이 이뽀게 마뉘 지켜주눈걸루낑~~~ ㄲ ㅣㅇ이눈~~ 배민이 10분~~ㅎㅎ 잠시 우유좀~ ㅎㅎ  

​​

생일 축카행~~~ HAPPY BIRTHDAY~ TO NAZHA~~~^^(KST~~요기시간버전임~ 여기가 1시간빠름~ ㅎㅎ)  생일파티 ~ TF버전운~~~ 옆에 사진 클릭 ~~ 요ㄱ ㅣ도 같이해놓을꾸~~~ 9KR~버전운~~OK~~OK~~

==낑이 번역판낑잉~~ AI돌려두되자갸기얌~~ ㅎㅎ

As We Know that Tom Ford is a leading luxury brand synonymous with high-end tailoring, bold fragrances, and accessories. (력셔리 브랜드~ TOMFRORD~~가장유명한건 향수죠~~ 향수와함꼐 명품수트와 엑세서리들은 너무도 유명하죠~~ )

 

The Milan for Milan Fashion Week 2024 that atteding the Tom Ford24 show on 22 Feb. 2024;   No matter What! who's the Best on Model in Global;​ (밀라노~~ 2024년 TOMFORMD 쇼~~24버전에 울나자님아가 쵣되었죠~~ 너므너므~ 이쁜건~ 안.비밀~~ ㅎㅎ 글로벌엠버서 구리나자양~~ ^*^~ )
 

NZ's(NaZha) on TomFord 2024-2025, The Brand Muses NZ one of Item on TomeFord & S~ TomeFord Beauty #TF25,  NaZha's In fact, They were Sold Out on Items;  (24-25년 2년연속 베스트브랜드이자~~ 완판녀로 불리눈 우리의 나자양~~ ㅎㅎㅎ TOMFORD에서도 완판을이어갓어요~~ ㅎㅎ 사실 다 팔렸답니다~~ ㅎㅎ)

​​

Time's Back to 2026;  HAPPY BIRTHDAY TO NZ~ THE POINT ON TO ALWYAS BEATUY  MUSE ON NAZHA~ 34RD HAPPY BRITHDAY~~~ (3년연속~~ TFMFORD엠버서드~~울 구리나자양~~ 오늘이 34번째 생일이에요~~ 생일 너므너므~~ 축카해요~~ ^*^~ )
 

How Sexy Queen on Back to #TomFordBeauty Event in 30.March.2026; Why is  Black  so sexy? NaZha's looks Sexy and Stylish in this TomFord SS26! As  always do, her looks Pefect in  TomFord's Outfilt! It's is far more sophisicated and Fascinating with TomFordBeauty~  (지난 3월 30일에 열린 TOMFORD행사에 초대되어 샹하이에서 이벤트가 이어졌죠~~ ㅎㅎ 왜 이렇게 이쁜건 ~ 절대루 안비밀~~ 너므너므~ 아름답고 섹띠함을 전해주 나자양에서 감사함을 전해보아요~ ㅎㅎ  TOMFORD의 탁월한택한 뮤즈 구리나자양~~ ^^)   이라고~~`


​​

​​S낑이~생파중~~ 낑이눈~ 출입평안ㅎ ㅏ다가~~ 삐짐@@ 질라고함~~ 컨디션꽝~~ 저노래 듣을때만해듀~ 유승준이엇고만~~ 이젠 steven유가 됐쯤 @@ 에효~ 세월하고눈~~ 저노래듣을때눈~~ 사랑하눈 사람 생기면 춤춰줄라고 열띠미~~ 이젠추면~ 발목나감~~ 크크크~~

 

~~  악마는프라다를입눈다2편~~ 쟈기기준으룽 했져횽~~~ ㅎㅎ 울쟈기 이쁜~ 아죠띵 맹들었져효^^;; (이러다 웅니님아한테~ ㄷ ㅣ지테혼날듯낑~~~ 살려주세효~~ ㅎㅎ) 요건 옆에 쟈기 보그사진 클릭하면 갑니다용~~ ㅎㅎ 컨셉운~ 말한데로 #내가기다린사랑~~여자분COVER버전임~~ ^^  (원래낑이꾼뎅~~ 낑이눈 이젱~~ 더 위짱(?!까야하눈걸루으잉~~ 헤헤헤 ^^ 이뽀게~ 잼잇게 봐주는걸루낑~~ 생일 쩜말 축하행~올해생파이벤트눈 욜걸루 ~ 준비한거 다했져효~~ ㅎㅎ   내년에 같이했음 좋겟낑~~~ 뻐뻡 ~~ 출입평안까징~~ 생일~~이벤트인건 절대루~ 안.비밀~~ ​​

​​

S낑이~생파중~~ 낑이눈~ 기부니깡 여전히 좋음~~ 히히힝~~~ 오널 울쟈기 라빵잉~~~ 본업이 천자이만자잉~~   울쟈기 본업이눈 ~~G7급임~~~ 뻐뻡~~   어제루 마뉘취하긴함~~ 저짝이 날리ㅏㄱ 나서 정리좀하규 왔즘~~ 쿠쿠쿠럭~ ㅎㅎ 화내면안되끼룽~~~ 이번주면 끝남~~ ㅎㅎㅎ 낑시절에눈 그랫쪄~ 무서운거 한번결정하면 돌아가지않아서 걱정인데 @@ 요즘 룡샘한테그러고 있쯤~~ 가족이긴해듀~~사실 1주일정도 휴대폰이 안녕했다면~~ 피하다가 오늘운 조금 문자좀 그만해달라고 부탁햇어 @@ 가족이라 속도는 아주 느겟찌만 >< 엄마가 너무 슬퍼해 @@근뎅@@ 룡샘의 영향으로 인해 쟈기까지 그여파가 가는것 같아서 엄청 걱정됨@@  객관적으로 보가서는 낑이가 아주 ㅈ ㅑ기한테 미텨가눈게 보임 (낑이눈 ~ 눈깔보고 스톼리가도 믿는게 아주 오래걸리거든 ~ 쿠쿠쿠럭~ ㅎㅎㅎㅎ ) 다른한편으로눈 쩜마루~~ 풋풋한 처살랑의 느낌으로 ~ 청순미가득~~ ㅈ 갸리르 진심으로 대하눈게 보여이거든 ~~ 2가지가 자꾸 충동중임~~ 그여파는 룡샘의 영향이 많쿠 !

~ 당황한~ 맥주낑잉~~~ 둘다 개빠필이 아주~ 있데효~ ㅎㅎ 선수는 여전히~~ 낑이?! 으잉?! 설마효~~ 썬수말규~~ 손님하면~~낑~~쿠쿠쿠럭~~  룡샘말로눈~ 호스트가 허리뽀라진다규~ 으잉?! 손님하면 안될까효~~ 자빠지눈전문 ~ 쿠쿠쿠럭~~ ㅎㅎ  ㅎ ㅓ리는 소중하니까효~~ 점때넘무 아팠낑~ 힝~  뭘햇나낑~~ 그리하여(?!) 손님시켜주세효~~ ㅎㅎㅎ 선수할게효~~ 분우ㅣ기까~ 깅~~ 요래저나 맨날 선슈냐규~~ 흥~ 힝~ 멀라염~~ ㅎㅎㅎ   당황한~맥쮸낑잉~~~게빠선슈도띰?! ㅎㅎㅎ 낑이눈 원래~~S빠룽 쟈기랑 ㅣ뽀게 놀랬눈뎅`~ ㅈ ㅏ꾸 이제 게빠로넘어감~~ 크킄~ 뭐냐규~ ㅎㅎㅎ 콘셉트 넘~~ 웃김~ ㅎㅎ  근뎅 ~ ㅈ ㅑ기 넘 안피곤행?! 요즘 라빵이~~ 마뉘때려서~~ ㅎㅎㅎ 꼐속놀아두 되눈강낑?! 3시낑~~ ㅇ ㅣ래도 올만에 날새겠낑~ 피부에 안좋데낑 ><~~ 4시까지만~ 우리놀규~~ ㅈ ㅑ기자눈시간~ 거기시간 3씨쯤이낑~~ ㅎㅎ 여기3시임~ ㅎㅎ

@@급자기 날라가서 @@ 백업본 중간으로 올림~~ 게빠눈 거의 다뙜어효~~ ㅎㅎㅎ  옆에~ 부끄함@@  게바의 가인이나왔져효~~ 가안이라서 더 수정할꾸임~~ ㅈ ㅑ기사진도 좀더 ~ ㅎㅎㅎ 멋쁨할걸룽~~ ㅎㅎㅎ 부끄함~~ 노트북 리부팅완료~~ ㅎㅎ 모바일로 완료한걸룽낑~~왜부끄함@@ 시간이 너므 늦엇다낑~~ 간만에 날새부렸네낑^^;;  ㅈ ㅑ기 코코하고 있길바라지만~ 안하것 같규 ~ 헤헤헤~~  2차 수정끝나때눈 TF눈~ 요시간으로 넘길겡~~ ㅎㅎㅎ

​급급 ~ 게빠를 하면서 수트버전 넘겼낑~~ ㅎㅎㅎ 괘추나낑?!  신혼를 주세효~~ 맘에드시는징~~ ㅎㅎㅎ 처음이라서~ 잘 햇나몰겟낑~~ 최대한 개빠분위글 내보았즘~~ 낑위장은 엄마 보일듯 안보일듯 하란 말이 생각남~ ㅎㅎㅎ 사진보안원하면 원본으로 해볼꾸~ ㅎㅎㅎ 신호를 주세횽~~ 뻐뻡~~~  최대한 개빠분위게 멋쁨하게 해볼게낑~~ 가시안 끝~~ ㅎㅎㅎ    TF가 옮겨져오면~~ 좀더 멋쁨할꾸임~~~ 헤헤헤~~  맞당 쟈기 낼 없낑~~ 휴~ 17이구낭~~ ㅎㅎ 오널 간만에 날새거낑~~~헤헤헤~~ㄴ ㅏ누님~~ 개좋아합니다~~~ 살포시안아주낑~~~ 캔디품에 안기러갑니다효~~ 9사실운~~ 울~ ㄴㅏ누님품으로 앵겨기고 싶은건 안.비밀~~~ 뻐뻐 빼먹을뻔~~ 뻐뻡~~ ㅇ ㅓ디안가효~~ 있다가 코코하규~~ 올낑~~​​​

S낑이~생파중~~ 낑이눈~ 룡샘은 엄마네 맘뉘 좋아짐~~해서 버리고옴~~ㅎㅎㅎ 내복공장 다시 돌아가나봐 @@ 칫~~~ ㅎㅎ 저래 쓸거 ㄴ ㅏ주라규~~~ D컵으로 리모델링해서 ㅈ ㅑ기랑 ~~ 이뽀규~ S하게~~SS하게 하규 남역에서 놀꾸랴규~~ 유럽가서 이뽀게하규~~ 클럽갈꾸라규~~ 힝 >< 너모행>< ㅈ ㅓ래 정비공(?!)을 마들어서 낑>< ㄲ ㅣㅇ엑 왓음 D컴으로 개 이뻐해줬을텐뎅~~ 흥~~>< 울쟈기 GT볼꾸얌~~ 울ㅈ ㅑ기 본업이천자잉만자잉~~~ ㅈ ㅑ갸댜답에 자동차 광고할꾸면~~ 글러벌 브랜드로 해줘낑~~ 그래양 낑이하 하나 바꾸낑~~~ ㅎㅎㅎ  ANDY눈 아오디함~~ 너므 클랙식하여 중년의  핸섬이~ 아쬬띠가 잔뜩보임~~ 흠~~ 쿠쿠쿠럭~~ 양미 ㄸ ㅣ아눈 역시나 아오디인뎅 ~~ 중년의 여성보스미가 잔뜩보임~~~ 히히히~~ 쿠쿠쿠럭~~ ㅎㅎㅎ  울ㅈ ㅑ기하게 되면 BMW 냐 ~~~ 아오디도 젊은스포츠정도류~~~ ㅇ ㅏ니면 국내 브랜드도 좋음~~~ 에쿠스는 사양임(이건 2짤대 이미~ 크킄럭~ ㅎㅎㅎ  이ㄸ ㅐ 엄마 틴구분들이 전부다  자동차 매매상사나 딜러가 마낫쯤~~할인대폭임~~쉿~~ 안.비밀~ ㅎㅎㅎ)  또또 뭐있깅~~ ㅎㅎ 유럽 브랜드도  ~OK~~~ ㅇ ㅓ자피 다 수입되니낑~~~ GT눈 안되효~~ 안옴>< 힝~~  D의 Land Rover DefendeR 옆에 수리공(?!) 운 1억5천ㄱㅏ량되눈뎅 ~~ 그냥~~ 제네시스할겡~~~ ㅎㅎ JEEE스타일은 아뽜가 하듀~~ 몰아되셔서 @@ 어멋~~~ 취향이 JEEEP인데다가 SUV광이라서 20대중반에눈 강제로 몰고다님 @@  그 당시 수동이라서 @@ 낑 손목이 나깔뻔함 ><~~~ ㄱ ㅓ의 매일 파스붙이고삼~~ 크크크~~ 주차할땐 얼마나 힘든지 >< ㅇ ㅏ주난중에 한속핸드 전문가임~~~ (개위허함@@ ㅇ ㅣ거 바로 골로감 >< 절대루 안되횽~~ ㅎㅎ)    맞당~~ 생각났땅 ~~ 운전면허 갱신하러~~ 내년 1월이규~~낑새일날이낑~ ㅎㅎㅎㅎ 벌써 2번째얌~3번째인가?!  ㅇ ㅕ기눈 1종이며 7년에 한번씩 갱신이라  ㄲ ㅐ~ 빠름@@ 놓치면 다시  취득해야함><~~ 잘 챙겨야함~~ ㅎㅎㅎ  놓치규~~ 멀라염~~ 하면ㄴ서 ㅈ ㅑ기가 다해주누거얌~~ 앗싸~~ ㅎㅎ  아뽜눈 2종하규~~ 강슴 내게 맨날휴~~ SUV광들이심~~ 힝~~ ㅎㅎㅎ 그러다 10년째 무사고하셔서 1종으로 변경됨~~ ㅇ ㅐ기야기~ ㅇ ㅐ기맞음~~ 아뽜눈~ 울엄마 애깅~~임  낑이눈~~ F1그랑프리랑 광임~~~ 난중에 보러가자규효~~ 신혼때~~ 크크크~~ ㅎㅎㅎ  너무 화내면 안되낑~~~  팬들잉~~ 장배우님아보고~~ 린이모라규~~ (첫번째 작품에서 남주의  영원불멸의~엄마임~ 이모에 가까움~ 그리하여 린이모~ㅎㅎ 두번째 작품 둥둥이에서 첨으로 같은편이라규~~ ㅎㅎ 엄층 좋아하더만유~~ ㅎㅎㅎ ~ 팬들이 3번재 작품도 같이 하라규 날리임~~~ 그래듀~~ 양미ㄸ ㅣ랑 선녀네코플낑~~ ㅎㅎㅎ)  군데영~(그대여~) 딮이 뭐에효~~ 전잘몰라효~~ 뻐뻐밖에~~ ㅈ ㅑ기 손꾸락잡규~~쇼핑할꾸에효~~~ 뻐법~  ㅈ  ㅔ자뻐뻡해주다가~~ 힘으로 밀리면(?!) ㅈ ㅑ기 후다다락~~ 와서 보호줘애함~~ 양ㅁ ㅣ 띠 보면 눈부름하실텐뎅낑~~ ㅎㅎ  ㄹ ㅕ전이 안돌아오면 ~~ 양ㅁ ㅣ 띠랑 둘이소~~ 낑이 ㅣ춀하면~~ ㅈ ㅑ기눈 손~ 양미 띠눈 다리~~ 들고 질질(?!) 끌고 와야함~~ 헤헤헤~~ ㅎㅎㅎ  D눈~~ 해욍일제자예정ㅇ ㅣ라서뤼~~ 예브게 애제자 뻐뻐해준건 뭐라안하깅~~ 헤헤헤~~ ㅈ 기 맨나 후아아이덜이라 뻐뻐해잔앙 흥>< 삐지꼬얌~~ 힝~~ ㅎㅎㅎ 낑ㅇ ㅣ랑만 뻐뻐해야함~~~ ㅇ ㅕ자고~남자규~~ 일할때 어쩔슈@@ 힝~~ ㅎㅎㅎ  일할때두 화내야되나낑(?!) ~~ 일한누건데뭐낑~~ 헤헤헤~~ ㅈ ㅑ기아템은 ㄷ ㅏ ~ ~ 울쟈기~~ TF사용기~후기~20분쯤~ 대리규~~ 후반부에~~ 울쟈기가~ 입은 픽픽~ 15분쯤하규~~ ㄱ ㅓ의다~ MC님아 멘트하규~~ ㅡMC님아듕 센스짱이규~~ ㅎㅎㅎ  울 쟈기가 더 돋보임~~ 아주좋아효~~ 담번에 리뷰해볼뀨~~ 1시간이면 요스타일좋아~~ㅈ ㅑ기후기 플라슈 픽하기~~ ㅎㅎ 울 쟈기 ~~ 깅이 조언(아껴줘서 곰마워~ 낑~ )들어줘서 곰마워낑~ 헤헤헤 ~~울ㅈ ㅑ기눈  언제낭~~  센슈짱~~~~ 뻐뻡~~하규~~ 라빵이큐~~스타쥬~ 

낑이~생파중~~ 낑이눈~치킨이 배민이 시켰쯤~~~ ㅎㅎㅎ ㅈ ㅑ기 방금 ~ TF~핑쿠핑쿠당~~~ 뻐뻡~~  배민이눈~~~ 낑이눈 치키닝 ~~크크크~ 순살류~~ ㅎㅎㅎ  엄마네눈~~ 룡샘 피자먹눈다해서 2판~ 같이 시켰즘~~ ㅎㅎ 룡샘은 엄마의 끔딱지가 되어 있쯤~~ 쪼꼬미~공룡됨~ ㅎㅎ  눈은 마뉘 좋아짐~~ 다행임~ 휴~~ ㅎㅎㅎ  룡샘운~ 어서빨링~ 새웅니한테 ㅂ ㅓ려버려야낑~~~~ ㅎㅎㅎ 새웅니의 범위를 넓혓즘~~ 

​낑이 안편안하면 옆에도 못잠~~~ ㅇ ㅕ자성별은 엄마빼고 첨이규~~~ 헤헤헤~` 손꾸라만 잡고 잘수도 잇쯤~~ ㅎㅎ 낑이가 요래 순수파인뎅~~ 로맨슈파인뎅~~ 왜쟈구 요상ㅇ한것만 시캐냐규~ 룡샘은 칫><~ 빨리버려야낑~ ㅎㅎㅎ ㅈ ㅑ기눈 아무래도 룡샘파인듯싶음~~ 헤헤헤~` 멀라염~~7춘깅~  낑이 로맨슈사수해야낑~~ 뻐뻡~~~ ㅈ ㅑ기랑 손꾸락잡고 ~~ 쇼핑잔뜩한 피곤해서 잠듬~~ ㅎㅎㅎ ㅈ ㅑ기랑 이뽀게 마주보규~~ 선보ㄸ ㅣ처럼~~ ㅎㅎㅎ 설렘이 폭발임~~~ 오못낭~~~ 로맨슈~~ ㅎㅎ  ㅇ ㅣ래다 쟈기 화나서~ 훈남가눈거 안낑>< 안되눈뎅 ><~~ 룡샘한테 과외를 다시 받아야하나낑~~ 잉~ 쿠쿠쿠럭~~ 아아안받아낑~ ㅎㅎ하면 ㅈ ㅑ기한테 혼날듯낑~~ ㅎㅎ 그러구 우리두다 ~~ 이쁘규~S한거엿깅~~ 요즘 룡샘땜에 ㄷ ㅓ정신없어서 그른낑~~양ㅁ ㅣ띠눈 요즘 프라다하시느라규~~ 바쁘시니낑~그래듀 응원해줘야낑~~ㅎㅎ  울ㅈ ㅑ기꺼눈 럭셔리에 끝판왕임~~ ㅎㅎ GF그렇큐~~ 오메가3 란다 오메가듀 그렇규~~ ㅎㅎ 뻐뻡 예물로 주세효~  잠시 ~ COSMOLADY~보고있졌즘~~ 작년에 한구라서 인기좋음~~ ㅎㅎ~~ 역시나 GT처럼 전혀~~ 속옷광고라고 믿겨지지않음~~ 넘이쁘규~~ S가~~ 풀장착이라서~~ 넘 좋음~~ SMKF까지 쿨하게 하면 ~~~ 여름끝판왕임~~ ㅎㅎㅎ  낑이눈~ 살포시옆에 낑겨있눈걸루낑~(이쁜애 옆에 이쁜에 ~~ 아니낑~S한애~옆에 S한애~~ 둘다 괜찮겠쯤~~ ㅎㅎㅎ 로망이 나오고 있즘~~ 겜시리즈까지 가면 좋을낑~~ ㅎㅎㅎ)~ 원래낑이꺼눈 브랜드시리즈에 있낑~ ㅎㅎㅎ  역띵~~ 우리눈~~~여름시즌이 짱인걸루~~ 쌀도 아니규~` 짱인걸루~ ㅎㅎㅎ   여름시즌에눈 23년~ SOMEBOEY(GIRLY~루)TOUCH 처럼~ 할라믄 아무래듀~ 실리콘이필요하낑~~ 잘알~ ㅅ ㅐ시리즈간왓나몰겟당~~ ㅎㅎ  함가보야낑~~ 옆에 성인덜도 있쯤~~ ㅎㅎㅎ  맞당~~ 련련홍진에나왓떤 초장기~ 그틴구분의 가게~~ 뭐엿깅~` 그가게임~~ ㅎㅎ 속옷 +성이덜~~ 어멋~~ 몰라염~~ 전혀효~~ ㅎㅎㅎ   실리콘도종류별로 다향해효~~ 의느님상담하눈줄(?!)~~ ㅎㅎㅎ ㅈ ㅑ기랑 울엄마랑 쟈기네 어머님은 전혀 상관무임~~ ㅎㅎ 웅니님듀~~ ㅎㅎ  새웅니랑 상담하면 되겟깅~~쿠쿠쿠럭~  ㅎㅎㅎ  새운니도웅니니낑~~ 으느님한테간누데 더 빠를실텐데낑~~ ㅎㅎ  23년도 전부터 크롬이엇낑~~ 그땐 그게 유행이엇낑~~ ㅎㅎㅎ ㅈ ㅑ기의 SMKF처럼이낑~~ ㄷ ㅏ시유행돌아오고  있쯤~  갠적으로 겜버전체인이랑~ 핫팬츠가 가장 이뻤었눈뎅 ~~ 핫팬츠옆에 잇낑~~ ㅎㅎㅎ  체인눈~ 짱실못가 크크~ 아죠ㄸ ㅣ짱실라갤낑 ^^;;; 왜이러세효들~크크크~~ ㅎㅎ 그리하여(?!) SMKF~ 목거리 핑쿠나 블랙으루낑~` 약간 SM스톼일이랑 맞을것 같아서 좋음~~ 시안은 해봐야낑~~ 그리죠낑~~ 뻐뻡~~  룡샘은 아무데나가라함~~ ㅇ ㅕ기가 뭐 옆동네인줄알아낑~~남역이라해듀~~ 아니가낑~~ 멀겟넹~~ ㄱ ㅏ끔 아죠띠들이 터미널이나 짱시락면 쫄재졸래 따라오심~~ 그래뎌  어쿠~ 아니엇네 그러면서 옆으로 가심~~ ^^^;; 왜들그러세효~뜰~ 쿠쿠쿠럭~~~ 그리하여(?!) 올 여름엔 빡시게~~ 낑~~ 이마담해야할꾸임~~ 울쟈기랑~ ~S한애~옆에 S한애~~ 둘다 괜찮겠쯤~~뻐뻡~~~~S한애낑듀~~ 선슈낑이해듀~~ ㄷ ㅏ ~~ ㅈ ㅑ기가 지켜줘야함~~~ ㅎㅎㅎ 서로이뽀게~ 지켜주눈걸룽~~( 주로 쟈기가 더 마뉘 지켜주눈걸루~~낑~)~ ~ 뻐뻡~~  시간이 여기마오면 초고속임~~ ㅎㅎ ㅇ ㅓ여~~라빵이 오픈하규~~ 오널의 라빵이눈TF 1시간~ EYEWEAR눈 2번째~~ 마짐가은 울 TF왕자님아~~ ㅎㅎㅎ   TF전에~~ 도시미인(COSMOLADY~)먼저하규~~ ㅎㅎ  넘 이쁘규`S함~~ 전혀 언더웨어~ 광고같지 않음~~ 낑ㅇ ㅣ눈 지금 기부니가 좋아효~~ ㅎㅎ 울 쟈기랑 여름이 이쁘규~`S한거 마뉘낑~~~ 헤헤헤~~낑~~ㅇ ㅣ가 쟈기마뉘좋아해~ ~ 울쟈기본업이천자이만징~~~~ 오널도 이쁘규~  이쁜하루 보내낑~~~ 쿠키랑도 뻐뻐마뉘하낑~~ 캔디는 벌써 누워~있쯤~~ 요즘자주 누워있는캔디지만 맨번웃고 있쯤~~ ㅎㅎ 라빵이 스타뷰~~~ 도시미인이당~~ 

S낑이~생파중~~ 낑이눈~방금왔쪄효~~~ ㅎㅎ  쟈기얌 오늘 무슨일 있어?  베이징에서눈 비가안오다가  샹하에서 비가와서 마뉘 추웠지?^^ 따듯학 물한자~~외투랑 자켓같이 걸쳐주면 좋을것 같아~~낑ㅇ ㅣ가 옆에 있으면~ 살포시  어깨 내어주었을텐데~~ ㅎㅎ 낑이눈 항상 쟈기 옆에  있으니까~ 언제든 살포시 ~~  내일은 샹항이 이벤트라서 너무 좋은건 안.비밀~~ ㅎㅎㅎ 낼이은 비가 안오고 이쁘고 행복한날씨엿으면 좋겟음~~ ㅎㅎㅎ  오널은말이낑~~ ㅎㅎㅎ 룡샘이 눈이 다 좋아져서~~ 이번주에 가도 된다규~~ 휴~~ 그리하여(?1)~~ 오전에눈 엄마 계모임가서 점심먹규~~ 오후부터눈 야구장에 겜장에~ 하루종일 끌려다님~~ 선크림동나겟쯤~ ㅎㅎㅎ 눈아폰사람맞나싶음><~크크크~ ㅎㅎㅎ  점심눈 꼬기꼬기~~ 엄마랑 쪼꼬미~공룡샘하다가가~~ 오후에눈  야구장ㅇ가서 소리지르규 >< 힘드러옹~ 벌써 지침 @@ 그리고 곧장 겜장가서 죙일 오락 때리규~ 총쇼규>< 아주 ~ 기초훈련(?!)받구왔쯤 ><  밥은 꼬기만먹엇눈뎅 ~ 어디로 사 사라짐@@ 야구장에서 순대랑 떡복이랑 아주 등등~ 다 시켜서 룡샘이 다먹었즘 >< 낑팝콘이눈 응원하다가 룡샘이다 엎퍼먹음 >< 확~~ 갖다가  저짝에다 버려야(?!)낑~~ ㅎㅎㅎ  야구장갔다가 허허~ 아죠띠가 되어 낑~~ 국바먹으러감~~ 조절조절낑이~~ ㅎㅎㅎ 만듀는 룡샘 다 줫쯤~~ 크크크~~ 눈아폰사람맞음?! ㅎㅎ  곧장 겜장으로가서~ 기초훈련9?!) 사격부터 시작하여 장총권총까지 섭렵(?!)하며~~ ㅎㅎㅎ 국밥ㄷ ㅏ어디로갔눈징~~~ ㅎㅎ 크크크~  눈리모데링하고 아주 신나신 룡샘~~을  빨ㄹ ㅣ어디다가든 버려낑~   4주기초훈련(?!군대가기전에 받는 기초군사훈련임~ 크크크~ 낑ㅇ ㅣ가 왜효~ 전 동사무소방윈인데효 ㅎㅎㅎ) 미치온낑~ 쿠쿠쿠럭~ ㅎㅎ   바로 엄마네~ ㅂ ㅓ리고옴~ ㅎㅎㅎ  와서 샤워하고 오니낑 ~~헬스저리가라임~ 크크~ 스테푸님아가 문자 급전하시어~ 샹하이출국~ 핫핫~ ㅎㅎ요러심~~ ㅎㅎㅎ 핫햇쯤~~~ smkf~오홍~~ 울쟈기 본업이천자이만자잉~~~ smkf랑 찰떡임~~ 뻐뻡~~   한참있다가 아마도~~ 겜장에서 기초훈련(?!0 받는동안~~  아주급급전오셔서 @@  어여달래주세효~~ 이렇게왓쯤~~ ㅉ ㅑ기얌~~ 낑이눈 쟈기꼬임~~ ㅈ ㅑ기한테만 이쁘받규~~S하규~~~ 장미도 4(00)송이눈 쟈기한테만 받아효~~ 뻐뻡~~  낑이눈 쟈기전용 ~ 선슈낑~~~ 살포시~ 부드럽게~~~ 이뽀해주눈걸루낑~~~ 열ㄸ ㅣ밍 S선슈해볼뀨~~ ㅇ ㅓ디안가효~~  (안그래듀~ 룡샘이 하듀 기초훈련빡시게해놔서 @@ 당분간 ㅇ ㅓ디못감~ ㅎㅎㅎ 룡샘선견지명(?! 맞당~~ 눈리모델링이햇낑~ ㅎㅎㅎ ) 앞을잘봄~~ 울쟈기 ~ 요래있눈건줄알규~~ 기초훈령르 빡시게~~ 크크크~ ㅎㅎㅎ)  이와중에 엄마 용던~뜸뿍 줌~~~  칫~~ 낑이눈~~ 하루종일~ 야구장가고 겜장가고 빡시게 굴리규~ ><힝~~ ㅎㅎ 낑이눈 쟈기한테 용던받을꾸임~~~ ㅎㅎㅎ  아니당~~ 블랙이낑~ ㅎㅎㅎ 그러보닝 쟈기꺼받으면~ 엄마꺼빼고눈  처음임~~ ㅎㅎㅎ 엄마 신ㄴ ㅏ시겟쯤~~ ㅎㅎㅎ 엄마것도 같잉~~ ㅎㅎ 오호호~~ 준짱이 남표니한테 받아야와야~~930주년기념으로 그간밀링~~ ㅎㅎㅎ) 쿠쿠쿠럭~~ 군데@@ 낑이꺼눈 없또~ ㅎㅎㅎ 낑이 500원있져~~ ㅎㅎㅎ 낑ㅇ ㅣ눈~ 쟈기만 있으면됨~~~ ㅇ ㅓ디가면안되낑~~ 이 옆에 ~~ 백년해로 아니 천년만년해로해~~ ㅎㅎㅎ  아니당~~ 억만년이엇낑~~ 뻐뻡~   맞당~ 낑이가 어데안가야하눈거낑~~~ ㅇ ㅣ가 억만년(?!)동안 어디안갈게낑~~ ㅈ ㅑ기옆에~~ 낑~ ㅇㅣ가 있을낑~~ 헤헤헤~~~~ 구러니낑~~ 너무 안해듀되낑~~~ 그사이 쟈기 못살려내면 의니님음~~~ 300000009족멸함~ ㅎㅎㅎ  낼 11시부터라고 하던데낑~~ 본식까지~ 할라믄~~ ㅎㅎ  샹햐이타임 오전 12시부터~ 울쟈기 피부에양보하고 잇눈거낑~~~ 여기타임  새벽2시3ㅐ분~ 곧 3시임~~ ㅎㅎㅎ 막막놀고 싶은뎅~~낼 이벤트라서낑~~낼부터 쮸르르륵~~ 울쟈기~~~낑이가 열ㄸㅣ밍 ~~ 뻐뻡~~~ 뻐뻡~~~ 울 쟉기~~ 응원해낑~~~ 울쟈기본업천자이만자이~~~  낼샹향이 날씨가 햇님이살포시 가려져듀~~ 울쟈기 미모로~~ 눈부심꾸임~~ 뻐뻡~~  샹하이 요즘 무비자이국이라서~~ ㅎㅎㅎ ㅈ ㅑ기따라갈꾸낭~~ ㅎㅎㅎ  아니당~~ 베이징으로 가야낑~~~ 이 델꾸가효~  바람이 갑자기 불어대서~ 윗짱햇다가~ 나시입음~~ ㅎㅎ 룡샘이 윗짱 얼마낭~~갑빠와~ 초롤레생겻냐고 물어옴~ 나남>< 아니왜 뾰샤시한 ~피부 안탔냐규 ~물어봐야할꾸를~ 크크크~~ 종일 끌려다녀낑 ><~ 힝~~ ㅎㅎ   룡샘보다~ 갑빠는 더 빡시규~ 초콜릿보다 11자로 준비해효~~ 이뽀게~~S하게~~ 울쟈기 좋아하게낑~~ 헤헤헤~~뻐뻡~~~   당근당근 C컵에도 무리없게낑~~ ㅎㅎㅎ SMKF눈 완전~S한데가가 더~ 영한MZ스톼일임~~ 울쟈기랑 찰떡임~~ 울쟈기 안구래듀 영한데~ 더 MZ핫핫~ 스톼일~~ 스테푸님아 말대로 핫핫~~~  낑ㅇ ㅣ눈 빨리 7춘기버리규(?!) 영ㅎ ㅏ다못해 애기되겟즘~~~ ㅎㅎ 울 쟈기애깅~~  고러다가 ㅈ ㅑ기웅니님한테 ㄷ ㅣ지게혼날듯 ~ ㅎㅎㅎ 회춘(!)먼저낑~ ~ 동안미모는 엄마에게~ 감사르~~ ㅎㅎ  엄마 따랑해~~ 급고백엄마사랑~~ ㅎㅎㅎ  울쟈기~~ 낼이벤트라서 ~ 이뽀게~ 피부에먼저양보하눈걸루햇으면좋겟낑~~~ ㅎㅎㅎ 이눈 쟈기따라서 이뽀게~~ (겜방~기초훈련(?!)넘힘들엇쯤~ 쿠쿠쿠럭~ ㅎㅎ) 피부에 양보할규~~~~~ 뻐뻡~~~  라빵이눈~TF~EYEWEAR랑~울왕자님아 TF~~리플낑~~ 좀모자라서~GQ선글ㄹ이까찡~~ (요ㄸ ㅐ눈 ~~등라인 너무 이뻤즘~~ S~~ 울쟈기 뻐뻡~~ )  요즘~TF시리즈~~라빵이 스타튜~~~

 

S낑이~생파중~~ 낑이눈~방금잉~~공항리무진탔쯤~ ㅎㅎㅎ 룡샘공항으로 가눈뎅 ~~ 간만에 빠시리무진타고싶다했쯤 @@ 멀미나죽음~~~ ><  오 타랑 늦음 기본~~ 1시간가야함~~ ㅎㅎ 울쟈기응원할라옸쯤~~ 으미~빠시아죠띵~

고속도로 진입~~~ 메롱~ 그래미 작은거 갖어옴~~ㅎㅎㅎ 룡샘운~~ 새우니랑 ㅇ ㅣ제가서 공룡나라 세울꺼라눈~ ㅎㅎ 낑ㅇ ㅣ눈  ~ 고속돌에서 ~  ㄴ ㅏ자바부깅낑~~ ㅇ ㅏ죠띠가 전속력으로 발음~ 1시간도 안걸리겠쯤 ~~ 공항에가서 점심머규~~ 룡샘보내버려효~~ 앗싸~~~ ㅎㅎㅎㅎ 낑이 신낫즘`` 낑~~   울쟈기 오널 엄층 ㅇ은원행~~ 뻐뻡~  멀미가 심하여 ~ 잠시 쟈기 트레블이메이링이라 좀보규~`  에고빠시 아죠띵 ~~~크크크~  남역이처자살려줘낑낑~~~ 룡샘은 아주신나셨쯤~~ 눌리모델링도하규~~ ㅎㅎㅎ 지쿰은  안정적으로 구간진입했쯤~~ 뭘 아침에 이리달리낑~~ ㅎㅎㅎ 쩜 괜찮낭~~ 빠압 아니  뻐뻡~~  이속도면 30분정도로 도착할듯낑~~~  올때눈 다쿠시탈꾸임~ 잉~~ 낑~~~ 아점을 룡샘이랑 먹규~~ 언넝 ㅂ ㅓ려야낑~~~크크크~~   도착해서 밥먹느라규~~ 구램못해듕~~ 갤락실26으로 체크학 있을꾸~~~ 스테푸님아 쉬라했찜~~ 려전9주년하다 퇴사직전임~~ ㅎㅎㅎ 오늘은 종일 쟈기~랑 놀꾸임~~~ 울쟈기 ~~ 응원해요~~~ 뻐뻡~~~~  오널이 이벤트눈~~ 전폭적으로 ㅇ ㅕㄱ있져효~~~업쓰면~갤26D으로 더블체크~~~~~뻐뻡~~~~~ 오널 샹햐이날씨눈~~ 비안옴~ 울쟈기눈 비와듀~~~ 햇빛처럼 빛남~~ 울쟈기 ~ 짱짱~

쩜말룽 20분에 내린다네낑~~~ ㅎㅎㅎ  이제 정리하규~~ 내릴준비낑~~ ㅎㅎ 점심이먹규~~ 룡샘보내규~~ 다시올뀨~~~~ 뻐뻡~~~ 갤럭시26으로 같이 체~~~~ 울쟈기 ~~~오늘도 응원해~~ 짱짱! 뻐뻡~


둘이 만들어줫어~ 본의아니게(?!) ~ ㅎㅎ 소라머리랑 ~ 크크크~~ 소라머리랑~* 이쁜귀하웅니랑~~ㅎㅎㅎ 귀하웅니눈 너무 이쁨~~ 장배우님아잉~~~S*FMAILY~

##흑화된~~~위배우님이랑 장배우님앙~~~다크버전낑~~~ ㅎㅎㅎ 영상보규 놀라긱없기룽~~~ ㅎㅎ 어쪽보다 ㅇ ㅕ기가 먼저알렸낑~~~인건 쉿~~ ㅎㅎㅎ  요기눈 S*FMAILY 서버낑~~(위배우님아 이뽀게~ 머리에리본~ 달규~  있눈걸룽~ㅎㅎㅎㅎ


방금작업본에 ㅈ ㅑ끼꺼 있쯤~~ 놀라지말규~~ 건지마라햇쯤~ㅎㅎㅎ잘햇쯤~~ ㅎㅎ   링쿠눈~~  양ㅁ ㅣㄸ ㅣ~~ 섹뛰 사진이낭 요기서 바로해줄꾸 놀라면 안되낑~~~ ㅎㅎ 잘생님COS눈~죄다 일로갔쯤~~쿠쿠쿠럭~ ㅎㅎ  우리눈 섹ㄸ ㅣ하게낑~~~ ㅎㅎ


려9주년버전운~~따로 링ㅋ눈 하지않을게낑~하면 또 혼날것 같규~ ~ 2가소프트~아적쿠림버전은 했뀨~~ 링쿠눈 지금~ ㅎㅎ 낑이가 쩜 부끄해요~ 엄충걱정도 되규~~ 헤헤헤 ~~ 생일이니낑~ ~이뽀게~~ 려9주년이낑~~ 잼나게낑~~  왜 긴장낑 ^^;;~ 헤헤헤 ~~ 생일이니낑~~


​​

맞당 맞당 ~~ 쟈기수투눈 ~~ 내일까지 부탁드려효잉~~~만약 아올라오면 ~ 안되면 ~ 다시 수정해야해서낑~~ ㅎㅎ

맞당 쟈기얌 ~~ 수트 잊지말규~~ 업데이토 해주낑~~ ㅎㅎ (스케쥴 안맞으면 무리하지 말규~~ ㅎㅎㅎ 가능하면 해주세효~~ ㅎㅎ 낑~ ~)

// 쟈기얌~ 낑이 부탁~~~ 생일파티 준비중인뎅 ~~ 쟈기 사진운 이쁜 수트가 필요해서 작년에~~ TF도 같이 가눈뎅 ~~~ 최근에 혹은 앞으로 할꺼 미리 ~ 킵한거 있음 ~~ 옆에 저게 17년도 버전이낑~~  스타일로 수트사진 올려줘낑~~~~~~~ ㅎㅎ 기간은 몇일 정도 가능함~~  20일내생일낑~ ㅎㅎㅎ

묘하게 잘생겼쯤(?!)~~ 멋쁨인걸룽~~~ ㅎㅎ TF눈 ~ 섹띠~~ ㅎㅎ  

S~나자쒸 있으니깐~ 앞으로 마뉘~ ㅎㅎㅎ 전혀 안부끄~ 왜 안부끄낑~ ㅎㅎ언넝  TF라방까지 해놨옹~~ 매일밤 빵장사~ ㅎㅎ Tf라빵~~~  라빵스타뚜~~   오늘 이보게 잘쉬깅~~​S~나자쒸는 ~~~ 울~S~베이징~남표님인걸루~~~ ㅎㅎ청순해지면~ 병약해져서 피곤이~언넝 샤워하고 좀 쉬눈걸루~ ㅎㅎ  샤워플래팅은 내가하눈거징~ ㅎㅎ 어쩌다 ~ 한두개~ 리드하다보닝~ ㅎㅎ

​​

 

​​​​​

​​

 

 

 


장미 4송애 내게 줘요~ 나 이제 눈을 감아요~~ S~하게 응원해줘~언넝앵기고픈건 안비밀루~~말랑뮤트품으로~ ㅎㅎ

​엄마랑 점심때 데이토~~하눈걸루~~^^ 오늘도 이뽀구~ 이쁜하루~~ 쿠키랑 뻐뻐 마뉘하깅~~ 

 
​​​


근데, 프로끝나고 마지막프로로~ 나중에 보이스패싱이랑 저거랑 같이 글써야하눈뎅 @@ ~언넝~울 쑤~ 교수닙 불러주세요~~(너.사.시~ ㅎㅎ)~~ 나눈 자빠질꺼얌~ ㅎㅎS~나가쮜한데~~ (이거 플라팅하눈거얌~ 크킄크~)







잘자요~~goodnight~(옆에사진 넘 이뽀~ 심장아` 나대지망~ ㅎ)



 


 

(현실판 ~~ 조각상해줘서 넘 곰마워(요)~~^*^) will be comming sonn Nz's S~Venuse ver today night or Tommorw Moing~~ 초크크음~~ 기다려주깅^*^~~
 
오늘도 현실판~ 조각상~ ㅎㅎ 넘이뻐요~~ 색시~(ㅎㅎ meaing Wife~군데~ 우리는 누가 색시하지용? 저인가용? 몰르겠당~ 여기선 우떻게 할지 모르겠으니~ 나중에  열주는걸루 ^*^ ㅎㅎ 진짜모랄서 물어 본거였어용~ JP친구들한테 물어봐야하낭 ㅎ~) ~same to Acten~ But Diffent to memaing~~  I mean~ 섹시~(S~ Sexy~ Queen Nz~)
린저씨중에~ 안식에서곡편에서~ 참조했어요~ 완전히~ 현실판인건~~ 안비밀로~ ㅎㅎ (초큼~ 늦어서 미얀~(요)~ 어제 RG끝나궁~~ COS잠시 다녀오느라고~~ 나가사끼짬뽕~너무 좋아행~  ㅎㅎ  초크음~ 마뉘~ 피곤한건 비밀루~ 그래서 저녁은 셀러드랑 양배추로~ㅎㅎ(풀때깋ㅎㅎ ) 꼬끼를~ 쉿! 주세요~ㅎㅎ 




ㅎ 몰라염~ 또 보고싶은건 안비밀(Always Miss N~)~^^ )
OOk~~Preety S~ Nz~ 뽀뽀~~(괜찮다는 뽀뽀~ 츄~~^^;; Kiss~^^;;(shy^^;;)  once again R's OOk~~)
ohh~ bakc to R~ TFsoso Hot S~ Nz~ 너모너모~ 이뻐~~(이뻐요~)^*^
sorry for updated rihgt now slte, today's so miss u so much to Preety Nz~ feel so good~ more Rose song with that~ (ofcos~~ only  one(1) Preety Nz~~ 나자쒸가 젤루 이쁜건 안비밀로~~ ㅎㅎ)
so like to Rose Fianlly come out her BigHit~ APT~~(let goto ~ Nz's APT~옆집으로~ ㅎㅎ)  don't wanto to Toeixver(the tile on miss to her ex-bodyfriends be4, don't unerstand what's the true love, why wer'e back to that, no more !  think so Here 1 Noew ! wer're here ! right~ sor more Preety&Happy time with ~~ 나나자쒸~ 넘 좋다는건 안비밀로~  ㅎㅎ) (of cos~ Krver on  to be man yworld Lovely world so man kind of AD, Ver~ so likt to~ 너무 좋아해~ 나자얌~^*^ )쿠키 보고 싶당~~ 쿠키보여주(세요~) Cookie~~ Nz's Cookie~(담에 보여주기~) 
R's so happy ~ are Reday ~ happy with R~ more time ~ (이쁜~ 나자쒸랑 ~ 계속 이쁘고 행복했음 좋겠당~^^)
wish more comedown here,  more & more feel happy with N~ this'ss yrs soso happy days every day with N9z)'s time with R~ 헤헤~  이쁘게하고 멀리가기 없기~ ㅎㅎ are u reday hold on~ i'm on my way~~^^
Could u sharing with mer, more Good Idere or opion sharing(meaing, if u have chang or wanta to sharing~~) that~~ ^*^ today's TF's Lipse so Cuiers concoenpt~ how can do that~ OOh~ it's so silmp & Perfect to Preety Nz~~ ^*^ TF~ 넘이쁜건 안비밀~ ㅎㅎ whatever u do(sytle) always like Preety nz~~^*^)
today night more Reaching(meaing, with Preety nz's sytling on R~~) or Wokring~

APT~APT~~나자쒸 옆으로~ ㅎㅎ   열심히~ ㅎ~ R은~동안페이스 유지하는건 절대루 안비밀~ ㅎㅎ (맞당맞당~ 이쁜~ 언니(님)에게도 안부전해주세요~~^*^)  맞당맞당~~ 굿나잇 뽀뽀~^^;; Goodnight~ Kiss~~^^;; shy^^;;  (R's so happy time with mami~ 헤헤~~ 기분좋은 굿나잇 뽀뽀~~ 이쁘게~~ 쉬기요~^*^Sweet Dream~ Preety Nz~~^^)



나자쒸~ 태국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이랑~~이쁜 틴구들이랑~ 스템들이랑 행복한 모습 너무너무~ 좋아보였어요~~ 나자쒸 해피하면~ R도 해피패피~~ㅎㅎㅎ) (Really happy to Preety Nz's Tirp on Thaiald ~ so'r they're Nz's Lovley Famly & Cuites Firedns ~ and Staffs(Nz's peoepls~~) Always Happy time ~ Yup~~(우링~~ 이뿌고~~ 행복해져 보아용~ ㅎㅎAPT~ㅎ)Just Feell so happy ~~R^^ 너무 이쁘고~~즐겁고~ 해피해서 좋아요~^*^
(Please, Would u do me a send Preety Nz's Mami(Dearst, Mother,)  안녕하세요~(Say Hello~ Ni Hao~)
너무 아름다우세요^*^(It's Frist time wirnting here,
Most of BEAUTUL on how Can i said that,  So Bueaufl you are ^^ )
(우링두~~ 언제놀러가요~ ㅎㅎ 나자쒸 먼저 봐야하는데~~ 부끄부끄~ shyshy~ ㅎㅎ) 
맞당맞당~~ 엄마가~ 나자쒸 메이크업 너무 이쁘게 한다고~ 전해달래요~~ 너무너무~ 이쁘고~^*^(Mam's said to Perrty nz~' so REally Preety & Make up to Pefect to Color of style~~^*^ 엄마가 너무 이뻐하신건 절대루 안비밀로~~ ㅎㅎ APT~ APT~아파트~ 아파트~ ^^~ 나자쒸가 오시는게 더 빠를듯~ 싶은건 안비밀로~ ㅎㅎ REad Hear~ i'm on my way~~ APT~^^ 분위기가~~부끄부끄~ shyshy^^; 몰라염(알고 있다는 듯~)~ ㅎ 나자쒸 뻐뻐 컨셉인것처럼 R's 애교버전이에요~^^;; 부끄~shy^^;)
계속 행복했음 좋겠어~(요)^*^ (Wish to more Happy time with N or Lovely Peoples~~ with more~~^*^ 몰라영~ㅎㅎ)





Yrs, was goto BG Univer~~ oooh~~ 너무 즐거보여서 좋아요~ isi to good& happy time with Nz's Frireds~~ ^*^   (쭝짱이는 육아중이라서~ ㅎ)  이번주에는 초크크음~~  바뽀요~
(이해해주기요~ hope ujderstanding taht R's this week so Inport busy to (Semina~^^;;)





 
R's Office ver on #Troblme Maker ~ Opeing~ (it's Frist on Sharing on Nz's Cos Troblme Maker~(ii Said to that Really~ #Trbalm아가시~~^^(정말로 닉을 살포시~ Troblm아가씨~ ^*^ 처음~공유하는거라서~ 어어엄청~ 이쁘게 하려고 노력한건 안비밀 (R's Try on Best,  All to be 2011ver form Nz's ~2024 ver~^*^) 이쁘게 봐주기요(단연코~ Nuber1은 나자쒸~ Cos Queen Only 1  S~Nz's Troblem Maker~^*^ Trobm 아기씨~ 짱~)~ 전부 KRver ^^~


오늘도 ~ 이쁜코스~(S~Cos on Nz~^*^) 해줘서~ 너무 곰맙고~^*^ 이쁘게 쉬고~ (너무~너무~ 수고많이 했어요~ Really Thans~ Hot&S~on Cos on Nz's Trolbm 아가씨~^*^ Pls Good Night~^^~
(R은 살포시~ 샤워하러~~R's to take Shoer~같이 샤워하실래요?~ (Can we talke shaower (Get Clean up) with  R?~ ^*^ (Troblm 아가씨~ with Shower 아가씨~ ^^ shy^^;)
이쁘게 잘 쉬기요~~ Sweet Drema S~Preety Nz~^*^(꿈속에서~ 보아요~^^)

Pink~Nz~(핑쿠~귀요미~나자쒸~^*^) 잘쉬고 계시나요?~(Happy~to Rest on Time~ Pink Nz~^^) ooo~ Great~~Good Preize Last Night~~ (울나자쒸~ 넘넘~이쁜건 절대루 안비밀~~~ ^*^)
초초초큼있다가~~ RSS24버전 샘플이~보았겠지만요^^; (놀라면 안돼요~~Don't be suprise~^^;)
나자쒸는~ YSL하면~ 너무 멋스러운건 절대루 안비밀(R~보호해주깅~^^;)~^^(Feel so Cool sytl eon YSL's Nz~^*^)  익숙하지 않으면~~말해주기요~^^;(If not uncute to this ver,(meain, not like it^^;)
pls Let me know R~ or Uploading PIC~WANT TO IT~(원하는 버전이나 다른번은 사진 올려줘요~^^
나 너무 걱정되여~(worry aobu that^^;;  it's only Samplever~~^^ 너무 놀라면 안돼요~ 이건샘픔~인건 안비밀~ 근육량(그러니깐웅~ 11자복근으로~)은 살포시~ 조절하면 ~늘 이쁘게 돌아가요~ 걱정말아요 ^^  나자쒸가~11자조하하시면~ 유지해볼께요~ ㅎ나자쒸가 워낙 이쁘게 ~잡혀있어서~ 필라테스인거죠~^^  나자쒸~ 짱 ^*^~ 맞당~맞당~ 오늘둥 이쁜~셀카(Preety~ Nz's Pink ~Selife ~Really Thanks~)
넘넘~ 곰마워요~ ㅎㅎ 너무 좋은건 절대 안비밀~^*^(so happy~~^*^)

오늘웅~ 일찍~ 쉬어볼게요~ 이쁜나자(Pretty Nz~^*^)~ 또 보고싶은건 안비밀^*^ (R's also to Rest on time ~^^)

 

​맞당~~ 로제두~ 빌도두에서 1위했음 좋겠어용~~ REose's upd to Bilboad Track2!! wow~ More Keep~going to Rose~ APT!!  (R은~ 나자쒸~ 옆집으로~ ㅎㅎ 아파트를 클럽으로~ ㅎ)
살포시 정리했는데(그대(근데)여~만다린어 아니라서 미얀^^;),  이건~감사제인건 안비밀^*^(너무너무~ 곰마워요~~천상계미로를 맨날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운건 안비밀 ^^~Really~~*(100만각~) Thanks for Preety~Nz's  Efforts!) - 언어는 하나만 선택도 되요~(내용은 감사제로 비슷해요~(the story on same~ Pls choseen on 1 langer, Slowy & Slowy~ Reading^*^ 보기~ ^*^ 




S~Nz~ Kiss~ Club ver~(not shyt~ with Drinkit~ S~ Nz~)  Conditon OOk~ 걱정끼쳐서 미얀~~
(늦은 새벽이라서~ 내일~ Voug 준빟야징~ 군뎅, 클럽가고 싶다고~ 놀러가고 싶다고~ ㅎㅎ ~
Don't worry~ 담에~ 나자랑 같이 갈께요~(Come with R~ next time(Really Meet~^*^헤헤~)
Vouge show time ~ will be Comming~ S~ Nz~^*^ 이뽀게~ 기다리고 있을게~(요)


ng up to Nz's item~^*^(이쁜거~ 같이~ 마뉘 입어보기요~~^^)

오늘도 이쁜~촬영 잘 마무리하셨나요? are u finidhed to good Act Prety Nz?^^~
Coach~ O.M.G~it's soso Great ~ Unbeilve~ 어머낫! 이브랜드~ 너무 귀워서~~센스짱~^*^
(ooh~ So conscious! the Coacah!  Preety & S & Fun &~ so so Cuites ~ 완전 갓나자~~^^)
S ~Nz~ How aobut  to NewYork? (놀러가고 싶은건  안비밀~ 이쁜 Vlong 기대해보아요~ ^*^)
vlog대신~~Nz's SElfile's S2~~ Yup~Really Thanks~ 곰마워요~~ 이쁘게 기대하고 있을께요~~
(Wating for S~Nz's SEeilfe2 ~~ 17:02~~내일 아니 오늘도~ 이븐세카 기다려바요~~ (오늘도~ 쿠키~쿠키~쿠킹~~(너무 귀여워요~ 쿠키(Cookie) 업고 ~ 튀어~ (요)ㅎㅎ 쿠기~~ 선물 너무 귀욥당~~
ㅎㅎㅎ Cookie~~~ 쿠키쿠키큉~~ 나자(쒸)보다~ 쿠킹이 업고 튀겠어(요)~ ㅎ 오늘도 이쁜 ~하루~
보내기^*^ Have a Nice day~~ R's soso busy>< 바쁜뎅~~ 쿠키 (Cookie~ )너무좋은건  안비밀 ^*^~)

Finally come out to Event on #SILK Road film on #Give You A Candy~ Wow~ S sylt eon Nz's film festval~ OOh~ 너무 좋은건 안비밀 ^*^ ~ Nz is 뭔들~~  Soso'r hap[y time ~

 아이이좀 공유해줄래요~~ 조금더 이쁜~ 이벤트 공유해주기~^^(좋아(요)~~ Thank's OOk~)
Frist time on non-romatic(sad film)), so're will b emor #Sharining to this film ~ ^^ 영어 인터뷰나~ 자막있으면 무조건 공유해주기요~~ ^*^  wan to more sharing on Eng or Eng sub~ Kir' OOOk^^~)
OOH~~ Really Thxnks to sharing for it~~~(vlong~photos~^*^ 곰마워요~ 완전~ 곰곰~마워용~)


사실, 나자쒸~ 영화가 아니었음 non-pro였을텐데,  SAD Movie는 #영웅본색3(A BEtter Tommorw3 이후로는 절대로 안하기로 !! 약간에 트라무마!!  군데,, 나자쒸의~~ 캐릭터 변신이 너무 감동이고~~ 
오늘 드디어~ 이뽀게~~그리고 섹시(S)하게~ 변신해보았어요~
(International Film Festival2024~~ wow~!! 국제영화제애 출품된 작품~ 이라서 너므 기대되고~
아주 오랜만에 보는 영화제라서~~넘~곰마워요 ^^~ HandKIss~~( shy^^;)  ​이쁘게~~ 즐겁게 봐주기요 ^*^~
저도 조금은 더~~~~ 마뉘 ~~마뉘~ 분발해서 내년에는 오랜만에~글로벌대세로~ ㅎㅎ



이래봐도~ 요래봐도~ 언제나 S~Nz~Sweet Dream~^*^) 


11복근은~ 더 선명하고~ (운동하러 갈께요~ 몇일 쉬어서 ^^;) 우리 같이~ 이쁘고~Preety Body S style~ 해요 ^*^  너무 좋은거 있죠~~ is it Frist time Really show to Preety Bod S~ sytl eon Nz~ 오모낫!!  늘이쁘기만 한줄았았는뎅 ~~ 상당히 멋있어요~ (잘생김~도 묻어서~ 감놀깜놀~^^  Coach ver~ so Cool~^*^ ENjoy to NewYok~~ the time's 13hour(jet lag) - hoho~ Hapy time S~ Nz~ ^*^ 이쁘고~ 즐겁게~
여긴 시차가 있어서~~~ 먼저 쉬러갈게요 ^*^ )
 꿈속에서는 2일뒤에보아요~ ^*^ (Nono, Happy to time Preety Nz~~~시착(jet lag)가 다른건 안비밀 ^*^) 
맞당맞당~~ Red on S's R sylte on be4 2019 SS~~(in that ime soso worry to Peoples,R's OOk~ 
fasiton always changing, Right, ~(글쵸~~) 짝꿍~ 만나듯 너므 좋아요~ 4년이나 걸린건  안비밀^^~ 

너무 곰마워요~~ 수트도 입어보아요~~(무리하지 않기~~~^*^) 상탈(S style)을 선호하는 나자쒸~너무 수트만 입으면 답답하니깐~ 글쵸~~ (살포시 ~ 옆트집 앞트임~ 좀하면 괜찮겠죠~ ^^)(Really Thanks~~ today's soso supreise to very Cool & Preety S Boy~ style~ ^^ so hapy to get shiarng to Suite ver~~  But don't put up, coz S Nz's so like to ver S style~(상탈~)so're try more cuing up tor S sylt sutie ~ ^^  


Wish to Satfyle go to Fly NeWork~~ 이뽀게 잘 다녀와서 대행에요 ~ ^*^( Pls Staft  Fly~^^ 안전여행~

gogo ~ Let's go NZ's#Cos World in 2024 ~ Are u Ready? ^^
너모너모너모~ 핫하고~ 이뻐서 ~ 여긴 또 천상꼐인가요?^^ OOh~ Gosh~ is it angel come to here? just like to soso  Priness Beauty & So Hot~ no mor than S ~ styl eon Nz~^*^(하루종일 너만 기다려~)

with 2024년에도 ~ 더 이쁜 Vlog or Rloug~ 공유해보야요~ ​(wnat to more sharing with NZ's vlog & Nex time more Preety & Sexy~or R''s Rlogu~ 
(oooh~~ Really Thanks to Nz's 2024 Frist on #Vlong on TH~ 너므너므너므~ 고마워용~완전 기둘린건 안비밀요~^*^ soso very happy to wating on to NZ's Th~~ 다음에눙~ 유럽으로 같이 가용~~
​wish to more Next time REally  will meet that~ gogogo to ` Eupro~^*^ Hopefule~~ 
)

SS23's  part5 will  Comming(Solo ver- will be ss24 inculing) ~ (with  incomparablebeaut~ more wating~)




(more wating ~ where is Sub Eng? 서브가없는건,, 괜찮아요~~ Than's OOk~ watching to NZ~^^ 이때둥~ 너무 이쁘건 안비밀~ Preety Nz~~^^ more Epsdie~ 에피소드 열심히 보기는 ~ 좋은건 안비밀 ^^ 벌써~ep11~
Love u NZ~ 오모모모^^ shy^^;  The feel so happy time~~ 
It's most Happy time saw to EpsodiFullver 1~ (#Good Frisnds~ 드디옹~~에피소드1편을~ 보게되서~ 너므너므~ 좋은 ~~ 절대 안비밀이에요~ ^*^  저번달에 열띠미~ 촬영했었떤 ~ 너므 좋은데요~ 이쁘고~ 이쁜 ~ Preety Nz~)
​서브가 안올라와서~ 쵸크크크음~ 기다리느라 ^^; (the sub not comming out Fast, so're wating~ Now on soso Hpappy~ 100만년 캘박할까요~ ^^) Act, I'm not Trs to be Sotheast (#Thirlan & pucate & Maylaisa ^^; coz not concdsiton for my boday, so're always wordering how can there beatusy there?  궁금하긴했었다는건 비밀^^~
so're if u hav or we met there, pls flower u~^^;(is it ook?^^ not sure~^^ 재미있을것 가티도 하고~ 물이 맞아야할텐데 ^^;  Mos of Like to Jp~ hoho~ Near to here & Food so good~ are u agree?^^
and most of like to England~ hoho~ Bust so far aways here, so staye on BEst try on Condeiston~ ^^)
ooh~ How aobu the 北京? is it ther so BigRound most of #museum partk? Sharhai's was be4 2010 be4 so few time go ther B-Trip~ )
is it Trip on wating to hree~~ wating more that~~ ^*^ 다음 에피소드가 벌써 기다려지는건 ~ 절대~ 안비밀^^



But!! Just now on Wating to NZ~ I Undersatnd~~ 나자눙~ 천상계는 처음이에요~~ shy^^; 너므 이뻐서 ~~ ^*^
너므 이뻐서 그런지~~ 자꾸 현타가 와서^^; 작업이 늦어져요^^; 몰라염~ 다다~ 이쁘게해주세요~ 
sorry for to late working ++ NZ's soso Pefect S style, soso 현타옴~ (처음으로 말으으을 낮추어보보았어(요~) 초크크킁음~ 기다려주기요~^*^
오늘 Nz's Weibo Movie Night~~ 너므너므~ 이쁘고~ 섹시하고~귀엽고~~^*^ (NZ's World~^*^)
the 3kind of to DRessaed weared to NZ~ REallly Thanks to it~~ 너므너므~  좋구~ 행복하고~~ 완전 천상계가 이런건가요?^^  soso Lovley Happy~~~~ 너므~ 너므~ 항상~ 곰마운건 안비밀이요~~  Short Intevew ~랑 함께~ SS24 Part6(SNRver) 오픈했어요~~Gift~for Nz~ shy^^; Happy to it~ 이뽀게 보기요 ~~^^ 
이쁘게 쉬고~ 오늘 너므머므~ 이쁘고~ 귀엽고~ 즐거운인건 안비밀~~^^ 쉬고 계신거죠?^^  



Good Frinds ~ 너므 이쁘고~ 즐거운여행~ 마치 같이 여행을 하는듯한 ^*^ 너므~ 곰마워요~(Thanks *10000000~)
so're will be comming soon ep3-ep8 talking(Reiviewing~) on R~^^ 프로그램설정을 몰랐던건 안비밀^^~
늦게 리뷰잉해서~~^^; 그땐 초초초큼~ 천천히~ 해볼께요^^(will be this week end of try more^^;)
~~ 정말~ 여행가고픈~ 마음이 500만년각~~hope more t Trip on R~9with Nz~) ~ 거의 next time~ 각이예요^^;
이번주는 초크크크음~ 바빠성^^;
신화먼저 ~할께요 ^*^ (this week aaaaa little busy~ so'r First on Coming to


Fianlly Coming Our toFilm #A Legend ~ 07.12.CST~~~ (오늘 디디옹~ 개봉이네요~ 작년부터 ~ 살포시~ 아뉘~ 아주 마뉘 기다렸던건 안비밀^^~~ soso very happy to R~~ 너므너므~ 좋아요 ^*^ 여기는 이뽀게~ 좀더 기다려볼께요~ (hre not comming, but More wating~ ^*^)  3차오픈~ 지금했어요~ 이뽀게~ 즐겁게~ 보기요 ^*^ Wish to Happy time 3thris Pro~ A Legend~ ^*^  너므너므~ 기쁘고~ 행복한건~ 절대루 안 비밀 ^^~
Tody's Cookie's soso Kwaill~~~(귀염뽀작~~cookie~ 너므좋은건 안비밀^^~~) The Round Trip''s soso Greate to Nz's boardsport in the desert~~ Wow~~~너므 이쁘고~ 멋있는건 절대루 안비밀^*^~~) 
Round Trip~~ Preety~ Cool ~ Nz~ ^*^ (Rond 여행은 너므 즐겁고~ 사막보드도 멋있었는데~ 이번 ppt도 기대해요~
아직 업로드가 안되서 ~ 초크크음 기다려요 ^^~ thie time ep not upldoing it,~ soso ~ liket wating~ Don't worry ~ Last ep~ once agein watin #다시기 보기는 안비밀 ^*^)


오늘은~이쁘게 ~ 요거트먹기(요)~ ^*^ (Preety Nz~ ystatbuck's yogurt' 요거트~같이 먹기요~~ ^*^~같이드실래요~ come with R~~oooh~ Rand가 꼬시시 말랫는뎅 ㅎㅎ^^;(넘 이쁜데~ 멋있어서~ 꼬시는건(?) 안비밀^^; TF~Livestream 다시 보기는 절대루루~~ 안비밀^^)~ 



그리궁,, 
Andy's gogogo ~ Bejing ~ Today's stared to this week ~ Toure~ (이쁜 ~ 나쥐(쒸) 빨리가보 싶은건 안비밀 ^*^ 
Hope to next time or new time will goto him~Tour~ ^*^ 이쁘게~ 기다려볼께요 ^^)
Gift2~~ Andy's Tour in Bejing ~ on~ little more thatn with A Legned ~~~^^ 이쁘고~ 즐겁게 보기요^*^
기분이 너므~ 좋은건 안비밀^*^~~ And's Tour in Bejing ~ end of yestrday~ (어제~ 베이징 투어는 4일모두~
잘 마루리하셨다네요~ ^*^  마카오나 홍콩은 일정이 맞다면~~ 같이 가고 싶어요~~ 아마도 12월쯤일꺼에요 ~^^) wish to more toghter with Preety Nz~ to Andy's Toru H.K or Makauo, maybe  Decomber this yrs, Singapolre's OCT(it's so early right? 싱가폴은 초초초큼 ~ 빠르죠 ^^;)
​(이쁘게 잘 기다리고 있어요 ^*^~ Wating for here ~ Preety Nz~~~^*^)


드디어~ 공유 받았어요~TomFord LiveSTrema~ O.M.G~~TFSS24 WhiteLook~ soso Cool & Preety Nz~
(너므너므 이쁘고~~ 백화점으로 아니아니~ 베이징으로 ^^~ TF ~쇼핑하러 가고 싶은건 절대 안비밀~^^)

Would u do me a Favor once again? Lovely Nz~~~~^*^ 사랑스런~ 나자씌~ 제부탁 더 들어주실래요?~^^)
The King's Woman's Epsoide~~ Don't Read that~~(it's only 7annver clerberi this film & Epsoides that~ (so'r Please  Nz's Do Not Read & Don't go there!!~~~ 온통 사자성일뿐이고~~;;;
제가 역사스토리 책을 좋아서 ~~ ^*^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도 되요~~ (물론~ 나자씌 옆에서는 이쁜가족들과~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걱정은 안해요 ~~~ Preety nz's If u will wana to more wondering andymore ~ Pls~
could u tell me that~~R^^~~ ofcoz~~ Preety Nz's always stady on Lovely Family & Peoples~~^*^ more Happy tem~~ R also to0 ~ am I ^*^~ 
(Meaing~~ 우리 행복해져요~~ We're Must happy our Life~~ Yup++  이쁜고 멋있는~ 나자쉬랑은~~ 클럽가고 놀고 싶어요~~(이건 진심인건 안비밀~~ 진짜룽~
​즐겁고 행복하고 싶어요~~ Wana to ore Happy time ~~ with Preeaty Nz~~(LOving ~^^Nz~~^*^)


짱구~~(Shinchhan Tour)눈~~귀욤게~~ 초큼으으음~~ 기다려주기(요) ^*^(More Wating to ~ Shinchan Tour~~^*^)
맞당~~~ TFLive 다시보기는 안비밀~~^*^ (Once again ~ Wating to TF Live~~ Cool Nz~^*^)
쉬거갈께요~~^^ 이쁘게~ 쉬고 계신거죠?^^  이쁘게 쉬고~ 이쁘게 또보요 ^*^ Preety Nz~~^^


Reaying to Preety nz~~ Rose Roes~ Preety nz~ I Love u~~ ^^ (OST인건~~ shy^^;) 군데요~
이루케~~마뉘마뉘~ 표현해보기는~~ 여전히 ~ 부끄럽당~ ㅎㅎ  기분 완전 좋아용~~ soso happy to that~~~
뻐법하고~~ 쉬러가(요)~~^^ Gift on TF~~soso Preety Nz~ Cool white~^*^ (이쁘고~ 멋있는건 안비밀^^)

쭌짱이 리즈시절이에요~~ ㅎㅎ (난이제 더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글치(요)~^^) my BFF~~ Lizee(hOT TIME~00)

잠시 글좀~ 읽어볼께요~ (필ㅡㄶ긴건 비밀로^^;;) moemnt wating~ Reading mor~ (그랬네요~ so do i , more~ not yet Reading, 필름나갓구낭;;  오못낫~~ 저녁에 클럽가야해서 3시간쯤 남았어요~~) 잠시만요~m(step생일이어서요~
1차로 모두 클럽가지로 ~ 해서 초큼있다 가려구요~^*^( Don't worry to Club~ today's b-day on Best step on that~ so will go there ~ the concep to o be the v-clp~~(Little Chage^^)

X.O 깔끔않건가요~~ 아침에 요커드~ 살포시 먹고~ 기절 ^*^  시간 맞춰서 일어났어요~
​샤워하고~~ 샤워같이 하고 싶은 사람은 나자쒸밖에 없구요~ ^*^ (준짱은~~ BFFF~ 친구랑은 안해욤~ ^^)
저녁은 해장해야하는건 비밀~~ (피자를 배달대기조~~ ㅎㅎ Lager 1Set Zise~~ 그르치만,, 다이어트>< 4ㅈ간정도만~
면류좋아해요?  그렇쿠낭~~~ 다음엔 면류로~ 해장해볼께요 ^*^
오늘은 면류로 점심을 먹은건 어덯게 알았죠~~ㅎㅎ(Dating with Mam~~^*^) 어제는 피자로 해장해서 초크크음~
힘들었어(요)^^; 점심은 그래서 우동으로 해장한건 안비밀 ^^~ 

오늘운 스타리벅시~~ 청킹이랑 화잍 초릿을 좋아해요~ 너무 깔금한 맛이라서 즐겨 먹는 편이에요~ ^*^
스타벅스 25주년 기념행사~~ 당첨되서~ 자모아이스티랑~이벤트선물 받았어요~ ㅎㅎㅎ
지금은 살포시 저녁을 먹을시간 이에요~~ 같이~ 인형안고 저녁먹기^*^~
(Thanks for REally Sahring Preety Nz~ SEilfy~~ today's going Starbuts joiednto 25hAnniversary,
give to gift with IceTEat~~ I really liek to Cookie with Chorlote white & blue ver~ so Cool~ ^*^
do u like chocolate or cookie~~(귀여운 쿠킹이~)^^~~  Just nedd to Dinner timE~ ^^ we wil go to dinner time~ with Dool~^^

today's on dating with Mam~~엄마랑 데이트는 안비밀~~~ 엄마가 나자쒸 너므 이쁘다고 전해달라고하셨어요~~ ^*^
(Mam's said Miss nz~~ Most of Beautful & Preety Sylte~ ^^)
Those Day's so Really Happy to~~ Pretty Nzn's Seifl~~~너무너무~ 좋은건~~ 절대루~ 안비밀 ^*^
​공유해줘서 곰마워요~~~~ (Really Thanks to sharing  Seilfe~~~^*^)

(Earing maoring wake up & eaing to Stabus Yageut~~ and go to Rest on time~
Just bakc to here ~ (Alarm wake up to pm 5okc~~~and take a shower ~~ Just only wana to Shower togeter & Kissing on S Nz~~ ^*^ shshsy^^;; ) JJ's not showe with her, coz she's my BFF~~ (그렇쵸~~^^)

S Nz~ do u like nodule~~ ooic~ Nex time Must eating~~ (헤헤~~)  R's today's dinner menus one be Pizza~
(just watinging to it~ 15minints~~ Really like it~~ but Dite!! Must need to 4pices~~(Act REally like that 
1 Lagerge zise ~ full it~ ^^ (그르렇쵸~~^^;;) today only 4pices ~~ (이뻐져야해서~ 글쵸~~나자쒸로 이뽀질려면~
적당히~~ 관리햐하죠~^^ 나자쒸를 너무 좋아해서~ 피자버리고~ ^^;  나자쒸는 R버리기 없기~~ ^^ shy^^;;
(우리 샤워하고~ 이쁘게 쉬러가요~ ^*^)

(It's okay to take a shower together~^^ shy^^; )
마무리는 ~ 샤워하는걸로~~ ^^ (Go to Really Shower to R~ ^^) 샤워같이하는 꿈꾸는건~~ 필수템~  ^*^


오늘둥~ 부끄부끄부끄~~ 해서 쉬러갈께요 ^^~   촬영 이쁘고~ 안전하기 하기 ^*^(Safty to Acting(working~~Film~~)
이쁘고~ 이쁘게~ 쉬기~ ^*^ 꿈속에서 보아요 ~~ (
(Sweart Dream~~Rset on time ~ Preety Nz~~)

Fighting~ Preety Nz~ ^^  오늘도 이쁘고~ 즐겁고~ 이쁜~ 촬영해요 ^^ (Have a Nice ~ Peety Nz's Day~ ^^)



이쁘게 쉬고~이쁘게 보아요~

so're #SS24 Part5  will be mor Fullver ~ comming ~(초크크음~ 기둘려주세요~~^^)
Nz's like to BAckLine~ so'r Rs on Try it~~ the cos one of Cut~ (이뽀해주기요~~^^)
R's also to shy^^; 부끄^^;하는건 안비밀^^



the new proboem #Round Trip's on one of memboer of
Him(sorry for him name don't know, Last yrs was V.show on
#NZ's Young Periplous S4~ joed to him, oooh~ Rememring~~
soso Fun~~Team^*^ 다시 보게 되서 너므 반갑고 ~ 좋은건 안비밀~ 
yestrday was Fristed on Saw to new Program~~
어제 먼저~ 이쁘게 보았어요^^)

the Rab on ~ Remembering~^^ 너므너므~ 해피하게 해주는건~
안비밀^*^ Wating for next Ep~~ 다음에피소드로 기다려볼께요


오늘도~ 이쁘게 ~ 이쁘게~ 이벤트하기요~^*^


크리쿵~(아포잉;;)
Nz's Trip ver~(Birthday wit Vlong~) 같이 오픈했어요~ 선물++(초크크큼~ Rewild~^*^ 이쁘게 받아주기용~)


Up Comming to #A LEGNED~(신화)~~ soso Wating for it~ (이쁘게 기다리고 있을께요~ ^*^n 빨리 보고 싶은건 ~
안비밀이에요~^^;  너므너므~ 이쁘고~ 멋있어요~ 펀펀치~ 기대해요~ (the Film's so how can said that~ so Fantsic to NZ's  Action on it~~ Wow~~can’t wait~ ^*^  작년 8월에 먼저 프로했었던거~ 이번에는 조크크음더~
멋있게 봐주기요 ^^~ (the fim on Promo24ver~^^ ~

이쁘고~~ 이쁘게 잘 쉬기요~~ ^*^ 이쁘모습으로 올께용~  

 
이쁘게 잘 쉬고~이쁘게 또만나요~(wish to Rest on time ~~ Preety Nz~^^~)


the sharing on #Good Friends(#so very happy to saw it & wating~~) on Photos Nz's so Cool style on it~ 너므 이쁜뎅~ 멋있기도 햇요^^; R's Preety Boy(#이쁜누낭~^^;~shy^^;;  부끄럽지만 Rewild~^^~ 이뽀게 봐주기요~ Enjoy to it~ ^*^) Second sharing to Preey Boy~ 설레이고 있어요~ ^^~ Love u NZ  Preety NZ~ ^^) 

곧~ 이쁘게하고 올께요 ^^~  


ays #GQ~ ooh my got~ the Drees on TomFored SS24~너므너므 이뻐요~ 등라인도 너무 이쁘구요^*^
(Nz's gold backless~ dress weaed that ~ soso Preey ~ how can i said that~
GQ styl eon sungless on so relaxed & TomFored look good on Nz~~^^ 너무 이쁘고~ 이쁜건 안 비밀^^~)




 #GQKing Softver~~이쁘게 왔어요 ^*^


p.s) Thank You For Sharing NZ's  Photo's  Her Office~ (#공유~ 감사합니다^*^)

once again ~Happy  New Year~2025^^년

001tqDw3ly1hmu4njgbkbj623h2pgqv602.jpg
Screenshot_20230616_204906_Messages.jpg
like-icon.jpg
#Pink~
like-icon.jpg
like-icon.jpg
0502-nz.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like-icon.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like-icon.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like-icon.jpg
nz's 비너스.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im2.jpg
like-icon.jpg
HAPPY~MEMORY~2025~
like-icon.jpg
like-icon.jpg
1-aa-g-2.jpg
like-icon.jpg
68c6efd7gy1huqh0opl3yj223w35sqvc.jpg
like-icon.jpg
Screenshot_20230616_204906_Messages.jpg
working.jpg
미의여신~비너스~^*^ ~ Nz's Venus~넘이뽀~
Screenshot_20230616_204906_Messages.jpg
TF2025.jpg
#Nz'S TF will Comming+
Screenshot_20240817_234757_Gallery.jpg
like-icon.jpg
0801.jpg
Screenshot_20230616_204906_Messages.jpg
Screenshot_20240801_195722_Gallery.jpg
Screenshot_20230616_204906_Messages.jpg
19.jpg
쌈쏘나이트여름.jpg
nz-jim.jpg
성룡의전설.jpg
z7.jpg
vd-GLORY006.jpg
tt3.jpg
rsolover-0705-nzr.jpg
블랙시안.jpg
Aaron with NZ.jpg
Mr지창욱.jpg
nzr0613.jpg
tf-gift.jpg
bg-003.jpg
0505.jpg
S-GLORY.jpg
S0120.jpg
cosmoloady2.jpg
nz0502.jpg
r-vvi007.jpg
SMFK0610.jpg
bg-05.jpg
jean-nz.jpg
TF0423.jpg
NZR-GIFT.jpg
ng-bar001.jpg
Screenshot_20240218_200054_Instagram.jpg
icon-RBDAY.png
0-RBDAY2.jpg
0-r.jpg
드르와.jpg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b.jpg
#너무너모~ 귀여워요~(soso Cuties~~)
flov24-1.jpg

NZ's COS World 24

© 2023-2025 by REi Collections   Proudly created  ReiTem(with Game & NZ's Game on Nz (Game G)with R(#LoveBeyondTheGrave2026; Li's 9tTHAnniversary P3)

bottom of page